감삼동 마사지 대구 재방문 각 죽전동 마사지 감삼동 <주타이>

배갈비뼈랑 CU편의점 여가 골목로 들어탈 막 보인다. 부넥타이는 죽전네가두 접대월드견제웨스트엔드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태국 실지 감동 그득하다 안오등는 건조물 막 앞에 터전가 있어서 주차했는데, 전화기 문의시 주차 안내해준다고 하니 감안하시길. #죽전동안마 #감삼동안마죽전역에서 도보로 5분 가두지난 공일, 전 날 스키타고와서 온 몸이 뒤지다는 감자고인와 함께 삼계탕 맛집 가서 몸보신하고 그 근린에 있는 <부넥타이 힐링안마> 를 방문했다.

당황하지말고 벨 누르면 사주님께서 막 열어주신다. 문이 잠겨있다. 죽전동 안마 인테리어는 눈부시다 도면과 코끼리 꾸밈새 등의 소도구을 이용하여 전신 아로마 60분 \50,000태국 고유 냄새로 가득하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갔다.

안마 전 단조롭다 담론부터 진행된다. 일반 결제하면 막 옷 내어주고 방 안내해주기 바쁜데, 여긴 딴 죽전동 안마랑 달랐다. 개인실 커플실 조합실 송두리째 완비안마 본 간당는 어떻게 하고 싶은지, 몰두적으로 케어받고 싶은 부위는 어디인지 트럼프에 표시하고 나면 안마 잘 받는 노하우 같은 것들을 설명해주셨다. 넥타이 또는 아로마 안마 60/90/120분 중에서 발췌 가능한데, 오등는 전화기 예매시 말씀드린대로 60분 아로마로 택했다.

안마 간당 및 몰두 부위 발췌 가능베드가 꽃으로 예쁘게 셋팅된 걸 보니 안마 받기도 전에 힐링하는 감동. 오등가 이용한 죽전동 안마 커플룸 외에도 개개인과 조합룸도 있었다. 족욕할꺼냐고 물어보시길래 오등는 가만히 안마만 받겠다고 했다. 배치된 룸으로 탈서 보니 각오보다 룸이 더갈수록 많았다.

따스하다 마일로 부드럽게 감동미리 가볍게 전신을 넥타이식으로 꾹꾹 눌러주고, 마일을 발라서 등부터 부드럽게 안마해주신다. 부녀자은 민감해서 좀 더 녹녹하다 자재의 내복을 내어주신다고. 은은한 아로마 향 그 자신로도 힐링되는 감동ㅋㅋ 원체 90분 앞 아로마에 포함되는 핫스톤도 경각 체험했는데 몸이 찬 나에게는 넘넘 좋았다. 일반 감삼동 안마에서 아로마 받으면 일회용 내복도 남여 똑같은데 여긴 달랐다.

부넥타이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남길 9[ 온갖 포스팅은 개인적인 감상이니 감안만 해주세요 ] . 나중엔 죽전동 안마 90분으로 받아봐야지.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