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영상제작 : 보드게임 푸드트럭, 비늘살 제작 0801목(교육용 작업 4일 차 영상 참가자명단 못, 구들방 연수 폭탄 유튜브 / 대소동 마무리)




▼인천지역광고 정보는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해보세요!▼

http://abit.ly/lz3dsg

1. 폭탄 대소동 참가자명단 못 소프트웨어 가르침에서 순차, 반복, 발췌를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보드 오락이다. 가르침 용 보드 오락 4일 차. -1번 트럼프는 슬쩍 변경해서 해야 한다고 알려주셨다.

로봇 청소기는 사실 모둠별로 해본 후에(여론몰이로 그들 거동을 한 후) 코딩을 한다. 2. 송두리째 폭발이 아니라 같은 트럼프만 폭발하는 거로 변경! – 소프트웨어 가르침에서(초등 실과 강석기) 이 보드 오락은 1차기에 하고, 로봇 청소기 만드는 거로 넘어간다. 푸드화물자동차7개의 화물 자동차이 있는데, 그 화물자동차를 끝까지 살리는 오락이다.

아들 새끼 이 자기 만들어 하던 놀이를 보완해서 만드셨단다. 새끼가 하여 분위기(공중)에서 사느냐가 번성에 기막히다. 공명을 골몰하다가는 걸 새삼스레 알게 된다. 용인진 선생이 개발자였다니. * 사숙 선생이 공급형으로 만든 ‘종합 계림 정벌하기’ 놀이도 블루마블처럼 돼 있는데 살펴보고 싶더라.

피엠엔 가르침 용 보드 오락을 영상으로 만들어보는 때. 빠르다 때이라 강사 선생이 ‘퀵’이라는 앱을 이용해 영상 만드는 비결을 알려줬다. * 레고 블록을 이용한 분가산지도 법칙은 참신하고 좋은 것 같더라. 음, 난 동영상이 없어서 실습을 못 했다.

뭐, 실습은 뒷날에 해보고. 배운 것- 영상은 10초가량씩 간행하다 게 좋다는 것. – 모둠별 영상을 간행하다 것만 했고. – 스토리보드가 난생처음 금리 끝이라는 것.

딴 각오를 한 건지 몰두를 못해서인지 맘에 안 들게 된 국부가 있지만 뭐 갈무리했으니 됐다. (왜 스토리보드가 중요한지 알게 되었다)- 영상 만드는 30 때짜리 연수가 위치한다는 걸 알게 됨 → 겨울방학 때 연수 신청해야지!- 유튜브에서 공짜음원, 공짜 필체를 써야 한다는 것-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하는 게 좋다는 것 집 내도 후방구들방 비늘살 갈무리 못 한 곳을 갈무리했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