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영상촬영 교육 촬영 온라인 영상자료


교육영상촬영

▼정보는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해보세요!▼

http://abit.ly/lz3dsg

코로나 19로 인해 정말 많은 경우가 변화되었습니다. 제가 하는 공예 강석도 그 게슈탈트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김해 만족 가르침 뒷바라지중심에서도뒷바라지중심에서도 다양한 노하우으로온라인 가르침을 진행하는 데요 그중 제가 하는 공예반 광석입니다. 공예영상을 찍어 새끼들과 공유하고 소통하는 온라인 강성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럼 영상 개발은 누가? 온라인 공예반을 맡은 조현서 선생과 제가 몸소 영상을 개발, 편집하려고 도발하고 있습니다. ㅋㅋ 작년 구 하 새끼 패드로 영상을 찍고 편집을 하는 비결을 파견교직자 박현주 선생께 연수를 받았습니다. 이게 뭐지? 어떻게 하지? 만 연방 하며 연수가 갈무리 된 듯 했던 데요 그게 또 이렇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당연히 미쳐도 꾸준히 내리 박현주 선생을 괴롭히고 있기는 합니다.

대담의 내용은 대체로”이건 어떻게????” 그럼 서설을 듣고”아~~~~”그리고 경각 후”그럼 이건 어떻게????” 그럼 또 서설을 듣고”아~~~~” 대체로 선생의 지구력이 짜임새가 나면 더 앞 영상을 찍지 못할 도성 있을 듯합니다. 그래도 쉬지 않고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많이 부족해서 옆에 함께 하시는 조현서 선생께서 많이 힘드실 텐데요 그래도 함께 해나갈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해주셔서 열심히는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잘할 수 있겠죠? 작주 실시간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나니 뭐든 할 수 있겠더라고요.

어마어마한 장비들이 세팅됩니다. 조명도 가설이 되고요 사진기계도 가설이 되었습니다. 나름 사진기계 각도도 맞추고요 중심도 표시해 봅니다. 쫌 있어 보이긴 하죠? 무결함 어설프고 뭘하는지 곤란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뿌듯해하며 촬영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일 찍을 영상은 냅킨기술로 페트병 꾸미기입니다. 이 페트병은 뒷날에 콩나물시루로 선용이 될 겁니다. 자 시작해 볼까요? 그렇게 촬영된 영상은 뒷날 함께 편집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뒷날 정말 어마어마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분명히 녹화하고 저장을 했는데 편집을 하려고 열어본 기록철에 저장 본이 없습니다. 함께 하시는 고을 교직자 선생과 저는 식은땀이 나기 시작하고 현 타를 맞았습니다. 정신적 혼란~~~ 정신적 혼란~~~아닐 거야 아닐 거야ㅠㅠㅠㅠㅠㅠㅠ 괜찮을거야 촬영을 함께 도와주신 파견교직자 선생들께서는 왠지는 모르겠으나 하이파이브까지 하며 즐거워하셨습니다. 딴 일 까닭에 그러시겠죠? 그리 만족한 미소를 오래간만에 본 듯합니다.

그렇다고 낭패하고 있을 수만은 없죠 저는 가면연수가 있어서 강서을 하는 간격조현서쌤께서 몸소 촬영에 돌진하셨습니다. 짐짓 능력자. 그렇게 촬영본을 확보하고 영상의 장단을 맞추었습니다.

같이 열심히 영상을 편집하고 있습니다. 음소거하고 가락 넣고 자르고 붙이고~~~편집 편집 현서 선생님과 함께 편집하고 새끼 패드를 이어받아서 제가 집에서 타이틀 넣고 이리저리 편집해 보았습니다. 낱도 메모리 날 거 같지 않던 다양한 작용들 뒷날 다 보니 또 이용이 도래하다뇨 신기 뒷날까지 통하다 편집선생들과 함께 갈무리 지었습니다. 이게 가능할까? 오등가 잘할 수 있을까? 고민했던 많은 떫은 감들이었지만 닥치면 하게 도래하다뇨.

그래도 이번에 느낀 건 앞서 앞서 해두어야겠다는~~~ 그 맘을 끝까지 함께 해야 할 텐데요~~ 그렇게 곡절 끝에 기성된 영상입니다. 이 영상은 온라인공예반 새끼들에게 공유되고 새끼들과 가락대로 소통하며 기성품들을 공유하게 됩니다. https://youth. be/bKwKctgszsI내리 이어지게 될 #온라인 영상 가르침 #온라인 가르침 많이 들 기대해 주십시오 #온라인공예반 #김해 만족 가르침 뒷바라지중심 #김해 만족 고을 학교 #온라인광석#현 서랑 난이랑 #공예 가르침 #김해시 #김해 #삼계동 #삼계 풀잎.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