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으오 음식 이노시톨 500mg 캡슐 캡슐(feat. 다낭성난소증후군)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가능!▼

http://bitly.kr/qTNKIq5UyM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가능!▼

http://bitly.kr/qTNKIq5UyM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가능!▼

http://bitly.kr/qTNKIq5UyM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가능!▼

http://bitly.kr/qTNKIq5UyM (전문용어로 휘발월경이라고. 욕 같죠 ㅋㅋ) 그러다가 야근 많이 하고 체력적으로 힘드니까 이상하게 살도 찌고 이상하더라고요. 금일은! 약을 팔러 온(??). 크크크 푸딩이에요. 크크크 원체ㅋㅋㅋㅋ원체 제가 생리학 여가 클까 좀 긴 편이에요.

그래서 산부인과 검토를 받았더니(호르몬검토, 피검토) 다낭성난소증후군이라고. 피임약을 먹으면 단기적으로 생리학을 하겠지만 잘 각오해보고 가결하라는 의원 선생님의 말에 인터넷써칭을 개시. 크크 구뼁 인터넷 써칭을 개시ㅋㅋ그렇뼁÷壙固 써칭을 개시. 크크 그러다다 알게 된 이노시톨이라는 영양 가루약. 가결 적으로 생리학을 두 달 이상 안 한 적은 없었는데 됐어요.

난임인 명들에 많이 추천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노시톨은 비타민 B군이라는데 먹으면 세포조직의 질이 좋아지는 효험이 있대요. 의원들 여가에서도 슬쩍 감상이 분분한 것 같던데.

솔* 이노시톨 드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나으오 음식에서 나온 이노시톨로. 분말 제형이 더 흡입인가 잘 된다고 하는데 전 그때 가약한 사정도 아니었고 괄괄하다. 건 아니었기 까닭에 먹기 편한 정제로 주문했습니다. 난포도 세포조직니까 능수게 보탬이 되겠죠.

개인적인 각오으론 과히 더 먹으면 안 좋을 것 같아서 석 달 먹고 쉬고 또다시 먹으려고 했어요. 이국 배송비가 있는 까닭에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흐흐 가액은 저렴한 편이에요. 영어가 많이 쓰여 있지만 알아볼 수는 있죠. 적어도 두어 달은 먹어야 한다는 이노시톨.

2021년까지 먹을 수 있다고 하니 간직 능숙하다 꽤 더 먹을 수 있겠어요. 캡슐 여가주도 명시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두알가량는 가만히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크크크 이노시톨이 500mg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먹다가 산멱통에 걸릴 것 같은 면적인데 무난합니다. 구폐도 잘 되어 있어요:)왼편은 뜯기 전이고 바른 편이 뜯은 후의 겉모양이에요. 오메가3 같은 건 진짜로.

덮개를 열면 이렇게 또다시 꿀벌 되어 있고요. 이걸 벗겨내면 영양 가루약가 겉모양을 드러낼 거예요. ㅋㅋ 색도, 향도, 맛도 없는 하얀 정제 맵시이에요. 띠 같은 걸 빙글빙글 돌려 뜯으면덮개를 열어젖힐 수 있습니다.

크크 저는 요거 평상시에 하루에 한 알씩 두 번 먹었어요. 생리학 안 해서 걱정거리 됐던 때 영양 가루약를 고장 막는 일일에 두 알씩 두 번 먹었고요. 원에는 정제에 중점을 맞추려고 했는데.

생리학 여가 클까 돌아온 후에도 꾸준히 먹었어요. 당연히 효험이 저한테만 있었을 수도 있어요. 흐흐 명 몸은 십분 다르니까요. 크크크 가약 직전에도 경각 쉬었다가 또다시 먹은 데요. 두 달가량 먹다가 식 올리고 신행 다녀와서 틔움 이를 늘 수 있었습니다ㅎㅎ(당연히 수태가 가능했던 것은 여러 가지 까닭이 있었던 것 같아요. 두 달 먹으니까 안 만들다 생리학도 하고여가클도 조금씩 돌아오는 것 같더라고요.

)부작용은 찾아보니 별로 없는 것 같아서,영양 가루약라 각오하시고 적정량 드시면 어떨까 조심스레 각오해봅니다. 흐흐흐 이노시톨 알아보시는 분들. 본식 전 바람에 노력을 좀 했었고 때 많이 걸어 다녔고요.

각각 효험과 효험은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 !뭐 사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보탬이 되길 바라며. 흐흐* 개인적인 경력과 감상이 담긴 후반기입니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