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업 일반기업 vs 네트워크마케팅

총체 기업체 vs 망마케팅 대비◑총체 기업체◑개설자가 특정 사무 본보기를 개척했음. 150명 앞의 스태프를 고용해서 경영을 사회!! 스태프들은 각자의 몫뿐임 완벽~때의 복제 가능! 그 나중은 자 사업이라 보면 됨: 그러므로 고혈이 발생하면 사주가 가져가는 게 당연! 나이 방자했으니까 ☞사주의 몫: 스태프들을 적재적소에 안배. 관할해야함. 특별히 일하지 않아도 무어라 들어옴.

그 갈음 인건비, 방자, 대여, 대출, 작용 개척, 상가 경우 대처, 법령, 셋돈, 미디어 상업광고 등 송두리째 사주가 해야 함. 오너 갈음 일할 수 있도록^예의 부, 사업부, 적용부, 거래자담론부 등, 스태프들을 제 곳에 안배하여 일을 시카고(24때을 복제)인건비를 준다부한다. 일과 관계된 견문을 알도록 스태프를 끊임없이 가르침 해야 함☞끊임없이 가르침만 할 뿐 최신 첩보는 맹세코 요지 않음(스태프로서 자위한 첩보만 준다. 경영가로서의 첩보가 아님☞가르침 비는 사주가 지급! 스태프의 사무소를 소유한 것이 아니니까.

나이 다니는 사무소는 밥술을 유지하기 위해 다녀야 할 일터일 뿐인데 가다가 나의 사무소인 줄로 착시! 하는 명이 위치한다는 (나피셜). ☞스태프의 몫: 사주가 지정하는 근로 깜냥(작용)을 규약에 의지, 정해진 때에 따라 급분열로 슬 쩍의 돈을 얻는다. (나의 기 깜냥 숭상에 의한 보충이 아니라는 고의) 더 매진한다고 해서 무어라 더 가증하지 않는다.

보충시스템보다는 급부여에 집중함. ◑망마케팅◑최소 15명 목 경영가 앞의 소비자를 건설하면 총체사무소를 개업한 사주와 같은 신분을 갖게 된다. 각자의 경영가는 1 호평업체. 때의 복제 가능! 망 경영가는 사무소에 고용된 스태프의 아니다.

그러므로 일한만치의 때에 따른 보충이 아니고 매진& 몰두한 만치 일터인의 급분보다 훨씬 더 큰 보충을얻을수 위치하다. 보충시스템가 독특하다. 경영가와 함께 일하는 명들은 사무소에 고용된 스태프의 아니기 까닭에 균등하다 급분을 요지 않아도 되고, 상관의 소요에 다짜고짜 복종하는것도 아님. ☞나와 같이 소비하는 명들은 나와 같은 경영가이다.

고혈이 활기면 ◑매진에 따른 차등 급부◑직급에 따른 차등적인 보충 비 ◑ 각자 다르게 책정되어 위치하다. 글공부해야 알 수 위치하다. 알려주기는 한다. 그러나 나이 배우려 하지 않으면 공부되지 않는다.

온갖 글공부가 다 그렇다. 「 경영가+하위 경영가」의 정사는 첩보와 가르침을 공유하는 「사무 정사」라 보면 된다. ◑총체 기업체의 스태프은 주어진 방면의 근로 하면 되지만 망 경영가의 몫은 물건의 보도&상업광고, 순환, 소비자 관할, 경영가 (소비자)담론, 경영가(소비자)가르침, 물건 가르침, 나 경영을 보도 등 대부분 온갖 방면의일을 몸소 감당해야 한다. 왜냐?? 내가 1인 기업체의 오너니까.

그러므로 나이 매진하여 일으킨 직급별방매에 대하여 정해진 고혈을가져갈 신분이 위치하다. ◑남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남을 가르침하고 남에게 내가 가진 첩보를 보급하고 남을 관할하여 남이 돈 벌수 있게 도와주는 것(helping people)이 경영가의 법제을 하위경영가에게 복제◑경영가는 소비자에게 「견문 & 첩보」 둘다를 보급해야 한다. 왜냐면 소비자=>언젠가는 경영가로 번성 ◑동일점**때의 복제 작용 위치하다. 기업체:스태프의 수만치 ( 때을 복제 )망마케팅:나와 같은 경영가를 무량대로 늘리기(경영 법제을 복제)☞☞☞간단히 정돈해 보면☞☞총체 기업체은 오너독식의 1인 독재정치 .

총체 기업체의 오너는 사무 본보기를 몸소 개척했고 사무소의 법제을 몸소 만들었음. 즉소수의신동들 만 이 사주가 될 수 있고나의 기업체을개업할 수 위치한다는 뜻. 빌 게이츠, 워렌 버핏, 스티브 잡스, 에디슨 처럼 기막히다 매진을 쏟아부은 명들이라는 것.

수하나 개업할수있는게 아니다. 작용+밑천+법제 송두리째 갖고있어야. 망경영가는 「경영가+배우자+소비자」 송두리째 협업하고+ 매진하여 댓가를 받아야 함 : 강령를 성공해미개 &정해진 보충 시스템에 의해 고혈을 얻는 법칙!! 무가게.

무경력. 무밑천으로 시작할 수 있어야^^왜냐면이미 실증된 경영법제이 있으니 나이 힘들게 기어이 또다시 개척할나위가 없음. 그 갈음법제을 이용하여야 함. 각자 자기의 매진을 극대담하여 각자의 무래을 극대담 할 수 위치한다는 뜻.

글공부가 자위한 까닭. (노하우를 알아야)당연히 가르쳐줌. 배우려하지 않으면 소용없음. ~~그러므로 끊임없이 자기를 가르침해야 하는데 그 경비을 경영가 자기 자발적(적극적)으로 부담해야 한다.

왜냐면 내 경영이니까(나=오너) 망 경영가는 「순환+ 소비자 관할」 만 담당하고 그 외의 전문적인 일은 사무소가 전당. ◑망사무소가 해야할 일◑◑순환 밖의 온갖 일은 사무소에서 책임지고 관할해야 한다.

(신물건 개척,소비자 통산, R&D, 사무의 방면 , 글로벌 트랜드 선도, 경영첩보보급, 물건 첩보 보급 및 명료하다 보도 , 셋돈관계, 법령 관계, 반품,교역,환불, 재고품정돈, 물류와 택배 서브 등 각색 서브를 보급. 왜냐면 망경영가는 총체적&심상하다 일반 명이기 까닭에 법령이나 셋돈 잘 모름. 또큰 돈 방자할 만치의 큰 밑천금이 없음. 작은 밑천금으로 시작할 수있는 일이 망 마케팅 이라는 것!!어느 가량의 군자금??치약, 비누,샴푸, 메이크업, 정수기, 공기정화기 등을구매할 가량의 돈만 위치하다면 그곳 시작할 수 위치하다.

◑망 사무소가 해야 할 일은 없나요? ?사무소는 경영가들이 탄탄한 소비자를 형성할 수 있도록 믿을 만한 아이템을 만들어서 안정적으로 보급해야 한다. 그래미개 경영가들이 믿고 매출& 후원& 장기적 플랜을 포부 가능 ^그래서 쇼더플랜 가장 the plan 하라는것. ◑망 경영가가 해야 할 일??사무소가 보급하는 첩보를 믿고 물건을 사용하고 좋은 점을 널리 보도,상업광고,리테일, SNS 써먹다 소통 .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