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마케팅 문자 초대합니다. 세미나(2차)에 [도도 16일(수) 10월 마케팅 포인트]

글씨 마케팅 세미나를 듣고 막 내 매장 거래자에게 글씨를 보내고 싶은 각 오이 들었어요. 1차 글씨 마케팅 세미나에 간섭한 점 하나님 후반기 글씨 마케팅, 일차도 개시해보지 않아 망설여지죠? 두려워하지 마세요. 도도 득점이 도와드립니다! 매장 경영에 바빠 마케팅에 감각 쓰지 못 하는 점 하나님을 위해, 도도 득점은 마케팅을 쉽게 하실 수 있도록 글씨 마케팅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간섭 점주 만족도 80% 앞! 지난 9월 30일(월) 첫 글씨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하고 바쁜 소용돌이에 간섭해주신 점 하나님들의 높은 만족도와 고취에 힘입어 글씨 마케팅 세미나(2차)를 주최하게 되었습니다.

[도도 득점 글씨 마케팅 세미나::2차]#1. 세미나에 간섭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미리 바쁘신 소용돌이에도 귀하다 때를 내어 세미나에 간섭해주신 점 하나님께 사은의 의지로 10만 원 비등의 도도 득점 코인 3,000개를 줘드립니다!*코인으로 내 매장 거래자에게 쿠폰, 이벤트 알림 글씨 등을 발신할 수 있습니다. * #2. 거래자은 매장이 싫속히가 아니라 잊속히 방문하지 않는다.

행여나 3일 전에 드신 오 공이 무어이었는지 메모리나 시나요? 일차에 메모리 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오등 매장이 거래자님들께 잊히지 않기 위해 하여 매진을 하고 계신 노래? 혹여 오등 매장도 거래자님들께 천천히 잊히고 있진 않을까요? 아래쪽의 도면을 보시면 좀 더 깨달음이 가실 거라 각오 됩니다. 아래쪽의 커브는 독일의 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망각 커브>입니다다. 독일의 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망각 커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때 이 과정 할 채록 명은 겪고 것들을 천천히 잊어 가기 개시한다.’라는 것입니다.

결국, 매장에서 거래자에게 잊히기 전에* 지속해서 매장을 감광시키고, 메모리에 남게 하는 것이 귀중하다. 득점입니다. * #3. 거래자에게서 내 매장을 잊히지 않게 하는 비결 그렇다면 거래자의 내 매장을 잊지 않고 방문하게 하려면 하여 군락이 필요할까요? 이번 도도 득점 글씨 세미나(2차)에서는 F&B 업종에서의 마케팅 비결과내 매장에 극히 잘 상당하다 비결을 찾아드립니다. 다양한 매장의 가려진 고갱이 내역들이 궁금하지 않으신노래? 또 딴 매장에서는 하여 글씨를 어떻게 보내길래높은 방매을 추가적으로 내고 있는 걸까요? 타 매장의 성취를 눈으로 몸소 확인하세요! 간섭만 해도 글씨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첩보와내 매장에 적용할 수 있는 꿀팁을 얻어 가실 수 있는 계제입니다.

2차 세미나를 끝으로 끝판 계제일 수 있으니놓치지 마시고 많은 간섭 부탁드립니다![세미나 간섭 요청 비결]비결1010-5844-6463 넘버로 매장명과 간섭 원을 원한다는 내역의 글씨를 보내주세요. (*글씨 예시)매장명: ed coffee글씨 마케팅 세미나 간섭 요청합니다. 비결 2아래쪽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간단하게 요청해주세요. 도도 득점이 거국의 온갖 사하나님들을 고취합니다! 전화넘버만 입력하면 2초만에 득점 적립적립하면 거래자에게 코코아나무톡 공짜 발신간청하다 거래자에게 보내는 글씨 통고로 체계적인 거래자관할가 되다태블릿 적립 서브 도도 득점 .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