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야월 마사지 대구 동구마사지 업 L 자연치유 아로마 기분 받고

노력해서 얻는 희열과는 또 딴 무언가가 있어요. 이런 맛에 안마받는 거죠. 특히 저는 아로마 안마 정말 좋아해요. 진짜로 오랜만에 느껴보는 이런 감동, 주럽와 강세가 일차에 싹 날아가는 감동이었거든요.

반야월 안마 능숙하다는 L 자연치유 아로마 다녀왔어요. 난생처음 족욕 서브부터 전신 안마까지, 그야말로 가탄을 해주고 싶은 그런 곳이에요. 전신안마 일차 받아야지 하면서도 그간 내리 미루고 있는 데요, 주말 선용해서 일차 다녀왔어요. 이번에 대구 어귀 안마에서 받은 아로마 안마 경주로, 본심 천예드리고 싶어요.

대구 어귀 안마는 각산역 막 근린에 있는 L 아로마요법이라는 곳이에요. 특히 저처럼 평상시에 노력 안 하는 명은 더 그래요. 건조물 3층에 있어요. 짐짓 살면서 이렇게 한 달에 한두 번은 안마받으러 가야 심신이 더 강녕하다 등지다 것 같아요.

대중교통이 아니라 몸소 차를 아니고 오시는 분들은 건조물 뒤편에 공짜 주차 가능해요. 24시 연중무휴로 경영되는 곳이에요. 건조물 뒤편과 건조물 뒤 고샅길이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서 주차하는데 곤란은 별로 없더라고요. 지하철도 각산역에서 걸어서 1분 거리 쉬이 이기 까닭에 대중교통을 선용해서 와도 좋아요.

24시 연중무휴로 경영되는 수수료 안마 앤 아로마 가게예요. 차를 아니고 도기 않고 지하철도 타고 와도 각산역에서 엎어지면 코 닿을 곳이니까 대중교통 선용해서 오셔도 돼요. 샵 명목이 L이에요. 저는 주말 상오에 갔는데도, 쉽게 주차를 하고 올라갔어요.

문란사업 같은 것 맹세코 안 해요. 이곳은 태국 전통 안마가게예요. 들어탈서 느낀 것이지만 극히 건전하면서도 냄새가 아늑하고 참 좋아요. 일명 L 자연치유 아로마라고 부르시더라고요.

태국에 2년 전에 경섭을 갔을 때 때 이 없어서 태국 안마를 못 받았거든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계산대의 겉모양과 휴게 공중, 태국전임 안마 가게를 알리는 각색 소도구들이 오순도순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대구에서도 종가 태국 안마를 받을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더 감동에 들었어요.

매번 오실 분들은 아무래도 성원권이 경제적으로도 제모로 득이 되는 것 같아요. 이곳은 일차 와서 선용료를 지급하고 안마를 받아도 되고요, 성원권도 매출하고 있어요. 가솔 및 친지 간 갈음 선용도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집안 식구나 아는 명들 있으면 성원권으로 해서 싸게 구매해서 돌아탈서 안마를 받아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특히나 제가 참 사랑하다 아로마 안마 전임 가게예요.

방 분할도 확실히 되어 있어서 딴 명들 간섭받지 않고 조용하고 아늑하게 안마받을 수 있는 설치이에요. 일단 1인실로 통지를 받은 데요, 안마 가게 자신가 참 깔끔하고 정결하게 잘 되어 있어요. 제가 안마를 받았던 1인실이에요. 저는 아로마 안마 90분 경주로로 받았어요.

동선이 줄어드니까 이렇게 만만하다. 수가 없어요. 아로마 안마 다 받고 소나기를 막 옆에서 할 수 있으니까 정말 편하더라고요. 프라이빗한 감동이 들어서 더 좋았어요. 이곳 좋은 것이 소나 기실이 1인 1실로 꾸며져 위치한다는 실은.

수건도 있고요. 헤어드라이기까지 있어요. 안마받고 이 곳에서 막 소나기를 하고 깨끗하게 말린 후에 나갈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단장실에는 칫솔, 단장 수, 샴푸 등 다 갖추어져 있어요.

이건 어느 안마를 받아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아로마 안마를 신청하면 막 전신 안마로 가는 것이 아니라 일단 족욕이 서브로 들어가요. 이런 공짜 족욕 서브가 들어가니까 더 좋아요. 이런 설치만 봐도 짐짓 전임 안마 가게라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일단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족욕 받으러 갔어요. 마싲 받을 각오가 딱 되는 거죠. 대구 어귀 안마의 좋은 점이 이런 서브들이 참 잘 갖추어져 있어요. 발을 일단 따뜻하게 해주니까 긴장도 풀어지고 몸도 따뜻해지고요.

물이 격렬하다 우면 수은주 가감도 스태프분이 친절하게 또 해주세요. 개개인별로 따스하다. 물을 막 각오해서 발을 담글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족욕 서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족욕을 하는 간격에 태국 차를 서브로 또 주세요. 족욕 받는 곳이에요.

따스하다. 차 한잔과 함께 따스하다.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감동도 편해지고 자연치유가 시작되더라고요.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그런 차더라고요. 족욕을 약 10~15분가량 받은 것 같아요. 차의 향이 참 좋아요.

이렇게 족욕을 하고 나니까 발도 따뜻해지고 감동도 편안해지고 제어지 긍정적인 국부가 있어서 좋아요. 발을 늘 따뜻하게 하라고 하잖아요. 족욕이 다 끝나면 안마사가 오셔서 발을 몸소 닦극히세요. 평상시에 집에서도 이렇게 하면 참 좋겠어요.

아로마 안마를 받을 때는 작은 팬티 났을 제공해주시거든요. 족욕을 마친 후에 안마실로 들어가서 편안하게 누운 사정에서 아로마 안마를 받게 돼요. 그거만 입고 편안하게 누워 있으면 알아서 다 해주세요. 이 곳에서부터 참 성의답게 끝까지 보살펴주세요.

하여 안마를 하실지 가결하는 데 있어서 보탬이 될 거에요. 이곳 와서 넥타이 안마를 받을지 아로마 안마를 받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래쪽 내용 참고하세요. 저는 강한 안마보다는 녹녹하다. 안마를 받고 싶었어요. 아로마 향이 참 좋고, 안마사님의 기능이 굉장히 좋아요.

안마하시는 분이 제가 어디가 아픈지 정확히 또 아시고 그 국부를 많이 풀어주셔서 더 좋았어요. 그러면 이 아로마 안마가 딱 맞더라고요. 족욕을 빼고 1 때 30분을 풀로 받았어요. 그리고 요사이 깡패 쪽이 약간 뭉쳐서 이쪽을 좀 집중적으로 풀어주고 싶었거든요.

이곳 안마하시는 분들이 태국에서 오신 분들이에요. 은덕에 나올 때 무결한 감동이 업, 강세도 풀리고 자연치유가 되었어요. 그래서 빠르다. 태국 말 가량을 앞서 알고 탈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안마하시는 분이 어찌나 성의답게 해주시는지 정말 감사하더라고요.

귀중하다.. 것은 마시지 받는 면과 안마하는 명 간의 교정이에요. 근역 스태프분이 어느 새든지 보탬을 주실 수 있고, 극히 빠르다 근역어을 태국 안마하시는 분들도 아시니까요. 말이 필요 없죠. 당연히 몰라도 사뭇 간섭은 없어요.

팁을 안 드릴 수가 없더라고요. 팁도 당연히 드렸어요. 1 때 30분 간격 어찌나 성의답게 또 콕콕 집어서 해주시는지. 대구 어귀 안마에서 정말 자연치유 되는 아로마 안마를 받았어요.

대중교통이나 차를 가져가도 좋을 만큼 접근성도 좋고, 설치도 정결하고 건전하게 잘 되어 있고요, 특히 극히 귀중하다. 안마하시는 분들의 기능이 정말 좋아요. 반야월 안마하는 곳 중에 태국 안마, 아로마 안마 하시려면 L 자연치유 아로마로 가세요. 아로마 전신 안마받고 나서는 가장자리에 많이들 천예해주고 곳이에요. 이곳 안마하시는 분들 완력이 참 좋아요.

L 자연치유 아로마대구광짐짓 어귀 금강로 12 L자연치유 테라피. 이곳 천예드려요.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