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홍보대행 (feat. 파스타 오믈렛)~[요양병원홍보대행 맛집추천] ‘미식가’ 월드 SM 등촌역

안녕하세요. 요양의원보도대행 월드 SM 맛집천예~ 최고 반장 입니다•ܫ• 금일은 맛나다 파스타&오믈렛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공공적 가두두기를 열심히. 단행 중이었던 1인 !!정말 두 달여 만에 고인와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가면는 철저히!!) 가약 데는 등촌역!무어을 먹어야 맛나다 거 먹었다고 뜬소문이 날까 – 가약때 전부터 사전고사에 들어갔더랬쥬 ୧(๑•̀ᗝ•́)૭ 그렇게 찾다 보니 레스토랑 명목부터 느낌에 드는 파스타집을 발견했어요.

막 – ‘미식家'(미식가) 그곳을 가기로 정하고, 발족등촌역에서 멀지 않고 주택가 여가에 있었어요. ( 길치인 저는 길 검출하다 어플을 통해 갔더라능. )5분여 걸어갔을 무렵 조영으로만 보던 낯이 두둥-미식가 낯 낯을 돌아 바른편 고샅길으로 탈 문가 보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간 안는 상이 많지는 않지만 부엌이 막 보이는 구조물로 깔끔했어요. 미식가 문 & 안 봄날에 갑작스레 내방하다 강초한 탓인지 한산했습니다!부엌판수 단독 온갖 걸 하시기에 명이 많았으면 먹을가두이 늦게 나오는 걸 알았던 1인.

객인이 대비적 적었던 걸 좋아했네요. (사판수 죄송합니다( Ĭ ^ Ĭ ) 메뉴판을 받고 슥슥 넘겨보던 고인와 저는 당당하게 3메뉴를 시킵니다!! 미식가 메뉴판 – 제가 시킨 메뉴는 ‘버섯 유지 파스타, 오믈렛, 쇠고기 찹쌀구이’쇠고기 찹쌀구이가 미리 나오고 넘버 먹을가두이 나왔어요- 미식가 먹을가두들 !! 조영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실은 파스타를 먹으러 갔는데 오믈렛을 보니 안 명령하다 수가 없었어요. 일본 후쿠오카에서나 보던 오믈렛!! 아쉬운 대로 집에서 제 번 시도했었지만 매양 실패했던 그 오믈렛!!칼로 안를 자르면 샤르륵- 펼쳐(?) 지는 오믈렛!!막 그 오믈렛이었어요.

이곳서 그 샤르륵 동영상 없으면 섭하쥬?? 투-척 ✿˘◡˘✿미식가 오믈렛 저렇게 자르고 나면 예쁘게 펼쳐진답니다. (사판수이 몸소 잘라주심)오믈렛 아래쪽로는 베이컨 볶음밥이 있고 녹녹하다 알과 함께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JMT 알과 함께 먹는 볶음밥 – !! 유지 파스타는 버섯을 건전하다는 분은 천예!!쇠고기 찹쌀구이는 찹쌀탕수육이나 총체 튀김류랑은 약간 딴 식감이에요. 부녀자푼은 드시기 편하게 한입에 쏙 꺼지다 면적이고 곁들임으로 나온 샐러드도 맛있어요 – 오믈렛은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은 아니지만, 오믈렛을 먹는다면 이곳서 먹을 것 같네요!! 알맞게 익은 알, 예쁘기구 하잖아요 🙂 주말은 사업을 안 한다고 하니 때면 될 것 같아요. 파스타 맛집 ‘미식가’ 곳는 아래쪽에 있습니다!!미식가서울특별시 양천구 목수한복판북로 7-42 1층 미식가 .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