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현동 마사지 복현동 타이 마사지 제이 타이

우리는 오렌지 주스 먹었어요 방마다 온풍기도 따로 있었는데 약간 떨이다고 말하자 막 켜 주셨어요!(안마하다가 안마해주시는 분이 덥다고 끈 건 안내밀) 안마 받으려고 저곳에 딱 눕는데 이 불이랑 베개가 축축. 몸이 과히 뻐근해서 급하게 집 가장자리 안마 가게 을찾아 간 곳이 #복현동 제이넥타이 안마 가게J넥타이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1270주차 소은 따로 없어요 또 그대로 한복판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애매 해 가로로나 까닭에 갈까 말까 많이 망설였는데 신도 소독 중이고 손 소독제도 갖춰져 있고 들어가자마자 체온 물표도 하길래 담당을 잘하시는 구나 싶어서 안심했어요 넥타이 안마 가액 우리는 본 넥타이 1 때 받았어요 엄청나게 깨끗하죠? 발을 씻겨 주는 곳도 있던데 우리는 안 받았어요. 본은 안 해 주는 건가? 당연히 본 넥타이를 발췌해도 해 주는 곳은 있어요! 난생처음에 들어가면 음료수를 발췌해 달라 하는데 지금 은화 메모리 안 남.

찝찝할 가량은 아니어서 가만히 참았어요. 이곳의 좋은점이넥타이머를 딱 맞추시고 안마를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때까지 받은 곳 중에서는 갑 시원해서 좋더라고요 ㅋㅋ.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