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곡동 마사지 베이징 좋다~♡ 정통중국식이라 봉곡동 마사지가게 구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구미 봉곡동 스웨디시 [제나스테라피] 경북 구미시 봉곡동 174-5

● 한국인 20대 미모의 친절한 테라피스트

●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케어 끝판왕!!

● 친절하고 정성껏 케어해드리겠습니다.

이벤트 ● 후기할인 : 정성후기 작성시 1만원

● 생일할인 : 신분증 지참시 1만원

● 군인할인 : 휴가증 지참시 1만원

● 단체할인 : 2인이상 방문시 1만원

● 이벤트 중복할인 가능

● 프로그램 할인금액 참조

프로그램 감성 테라피 A1. 감성 테라피 – 60분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슈얼 23%1,300,100원 100,000원 A2. 감성 테라피 – 90분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슈얼 220,000원 140,000원 스페셜 테라피 B1. 스페셜 테라피 – 60분 스웨디시 로미로미 센슈얼 감성슈얼 200,000원 120,000원 B2. 스페셜 테라피 – 90분 스웨디시 로미로미 센슈얼 감성슈얼 20 0,000원 160,000원 안내사항 ● 상기 현금가 기준!! (카드가능> 할인제외)

● 꽉채운 시간 : 입실~퇴실이 아닌 순수 관리시간

● 종목 : #아로마 #스웨디시 #감성슈얼 #센슈얼

● 편의장점 : 1인실 / 샤워실 / 음료제공

● 수면 불가능 합니다.

영업시간 ● 영업 : 오후 1시 ~ 새벽 5시

● 예약 : 점심 12시 ~ 새벽 4시

● 후뮤 : 365일 연중무무휴

● 마감 : 폰 OFF시 마감 OR 랜덤휴무

매니저 ● 전원 [ 한국인 / 20대 ] 여쌤들

● 프로그램 할인금액 참조

● 주아 테라피스트

● 지유 테라피스트

● 지민 테라피스트

공지사항 ● 회원이라고 꼭꼭!! 말씀해주세요.

● 예약환영!! 입실후 선불결재 부탁드립니다.

● 폰이 꺼져있을시 랜덤휴무 OR 마감입니다.

●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 자동취소되세요.

● 과음 코스거부, 비매너, 비핸폰, 발신자없음.

● 퇴폐,불법,상습캔들 등은 예약불가능하세요.

● 건전샵!! 수위&터치&퇴폐문의 사절합니다.

● 부재시 문자 (예약시간 코스) 남겨주세요.

키워드 ● 구미 스웨디시

● 구미 아로마마사지

● 구미 센슈얼

● 구미 마사지

● 구미 건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즉.시.확.인▽ http://bitly.kr/qDsYCAw7eg

▽즉.시.확.인▽ http://bitly.kr/qDsYCAw7eg

▽즉.시.확.인▽ http://bitly.kr/qDsYCAw7eg

▽즉.시.확.인▽ http://bitly.kr/qDsYCAw7eg

#스웨디시 #1인샵 #한국샵 #24시마사지 #타이마사지 #중국마사지 #스웨디시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왁싱 #네일 #대구 #구미 #대구마사지 #구미마사지 #대구스웨디시 #구미스웨디시 #타이샵 #중국샵 #한국샵 #브라질리언왁싱

종가 중국식 안마를 느낄 수 있는 곳 미각 봉곡동 안마 베이징을 다녀와 by. 꽃겨우와밤톨이삼부자안녕하세요세요 이웃님들 기후가 상당히 추워졌네요. 금일은 유난히 더 추운 것 같아요. 나중날은 수능일이라 연차 그랬듯 한파가 밀려온다고 하니 좀 더 따뜻하게 옷을 챙겨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기후가 추워지면 몸을 움 유추게 되는 게 적합하다. 일인데 떨이다고 자꾸 몸을 움 유추면 심줄의 주러 가 더상당히 밀려올 수 있으니 집에서는 반신욕 같은 거 매번 해주시고 심줄이 더미지 않도록 노력도 열심히 해주시는 게 좋을듯싶어요 추워진 기후 까닭일까요? 저도 어저께는 사지육체가 찌뿌둥해서 미각 봉곡동 안마 능숙하다 곳 베이징에 다녀왔답니다. 전에 배포 2동에 살 때는 몇 번 갔었는데 신평우로 이가 탈에서 매번 못 가게 되었던 것 같아야 또다시 배포로 이가를 왔으니 일차 가봐야겠다. 마음먹고 곳 하다 중 다행히 때도 나고 해서 그간 지친 몸의 주러 깨끗하게 싹 씻어주고 왔답니다.

낯에 보시면 중국 종가 온천 라고 적혀있어요. 1층에는 노란색 통닭이 있는 막 이 건조물 2 층인 데요 문들 어걋 건조물 2층인대요문들어가기 전에 입 낯도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옛적에 갔었을 때 가액이 슬쩍 비싸던 것으로 메모리 했지만 막은 2 때 경주로가 5만 원이네요 딱하다 경쟁이 반영되어서 의식 상당히 물러난 것 같습니다. 소비자인 저로서는 당연히 환영할 수밖에 없는 가액이네요. 가액은 일단 굿입니다. 옛적에는 정말 미각 봉곡동에서는 꼭대기로 능숙하다. 안마 전임 가게로 메모리 되는 곳이었는데 막은 어떨지 설램반 고대만 문을 들어섰습니다.

베이징 경상북도 미각 시 봉곡로 100곳 : 미각 시 봉곡로 100 (구거주지 : 미각 시 봉곡동 378-7) 예매문의 : 054-457-5882 사무 때 : 상오 10시~ 다음날 식전바람 3시까지 경영되는 종가 중국 안마 “베이징” 2층 (건전안마 가게입니다. ) 올라가는 문 엘리베이터 옆 담벼락에 입 낯이 붙어있어요. 24때이라고 적혀있는 게 웨이터는 데 옛적에는 그랬는지 모르겠으나 막은 위에서 알려드린 대로 상오 10시부터 다음날식전바람 3시까지만 경영하는 곳이니 꼭 알아도 때 바랄게요 2층으로 올라탈 자동문이 보입니다. 베이징 문이라고 적혀있어요. 요문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문에 들어서면 가만히 왼편으로 문짝만 한 기술 월이 웨이터는 데 그 아래쪽이 족 꾸지람하다 곳이합니다.

광음의 뒤의 묻어나는 게 웨이터긴 합니다만 여전히 깨끗하게 담당을 잘 내도하다 겉모양이 갈수록 더 매력적인 곳이었고 요 그 왼편 편으로 치료용 물고기로 발의 각질 도려내다 곳이 있는 데요 이날 갔을 때는 치료용 물고기가 없었습니다. 짐짓 나 중국분이신 것 같은데 사부님의식 스태프분 의식 모르겠지만 1년 365일 중 금일만 각오가 안 되었다고 하셨어요 요사이는 값지다 유지 경비로 인해 치료용 물고기 경영하는 곳이 대부분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긴 꾸준히 경영하고 있어서 나중에 갈 땐 오랜만에 치료용 물고기랑도 꿈틀거리다 있을 것 같습니다. 가만히 간지럽지만 신기하기도 하고 낙도 있으며, 간절히 각질도 얘네들이 잘 벗겨주니까 좋은 것 같아요^^ 문 바른편으로는 차를 각오해 주시는 공중과 계산대가 있습니다. 정리정돈이 깔끔하게 되어있는 겉모양이 보기 좋은 데요 갓 가액표를 보시면서 하여 경주로를 받을지 발췌만 하면 된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또다시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전화기억 예매를 해두고 갔는데 요가서 경주로별 가액 대를 보고 갈수록 맘에 들었어요. 가액이 극히 착해요. 착해~!!경주로별로 구성된 가액 대를 쭉 둘러보다가 2 때 A 경주로를 발췌했습니다. 받을수 있는 서브가 엄청나게 많아서 발췌했지만 발췌하면서도 것 아닐까 걱정거리를 했었지만, 받아보니까 맹세코 ~ 레버~ 나쁜 것 낯도 없었기에 이렇게 후반기 남겨보게 되었네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흐흐 일단 아내 화덕 갈아보고요. 방으로 통지를 받은 후 안마복으로 옷을 갈아입고 족욕을 하러 갑니다. 상오에 문 열자마자 갔더니 갓 막 소제를 마친사정라 각오해주시는데 가만히 기다렸지만 따끈한 차 한 잔을 주셔서 뽑아 적는 달랠 수 있었고요 족욕장에 물이 다 받았지 기구 전에 거침없이 지친 간절히 을 집어 넣었습니다 ㅋㅋ간절히을 집어넣었습니다. ㅋㅋㅋ근역명이라근역명이라 저도 마음씨 급해요 흐흐 차 한 잔 마시면서 족욕을 하고 있으니 어느 새부터 주러 가 싹 풀리는 것 같은 감동이 들었네요. 족욕을 꼭 고 나니 담당새 분께서 조심스럽게 발을 닦극히셨어요 이래 안마실로 이동하여 노력경쟁 전신부터 개시를 했답니다.

안마실 명목은 항저우 칭다오 광저우 이런 먹이에요 흐흐한복판 골마루를 안 두고 쌍방으로 2인실 3인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짐짓 나 안도 깔끔했고요. 1인실은 문 바른편으로 각오 되어 있다고 하는데 촬영은 못 했기에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ㅠㅠ 3인실은 굉장히 매끈하다 상으로 웨이터고 2인실은 좀 더 차분하고 냄새 있어 웨이터는 상 합니다. 작지만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이런게 또 극히 큰 강점이 아닐까요? 잠이 들지 않는다면 눈감고 넋 놓아야 하는데 여긴 넋 놓아도 되고 잠을 자도 되고 전화기 보면서 깔깔대고 웃어도 되는 곳이기에 발췌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낱더 좋은 것은 이곳 담당실 마다 송두리째 전화기가 가설되어 있기에 안마 받으면서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맘대로 볼 수 있답니다.

미각 봉곡동 안마 능숙하다 곳 베이징은 안마는 기본적으로 잘하고 거래자에 대해 미미하다. 배려까지 함께 담가내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중국종가안마 하여가게 좋은지 모르시겠다고요? 기본적으로 넥타이와 딴것은 명 몸을 발로 밟는 게 없습니다. 가내도 상당히 만족스러워해서 느낌도 좋았답니다. 그래서 저는 가내와 함께 2인실에서 담당 받은 데요 전화기 보면서 웃어탈서 공짜하지 않은 때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도 집에서 가다가 가내와 각각 안마를 해주곤 합니다만, 지압요법으로 해보면 손 아픈 건 버금치고 기가 빨려 나가는 듯 굉장히 고단하다 단걸 느낄 수 있는데 이 딱하다는 걸 생업으로 일하시는 분들을 뵐 때마다 감사하면서도 기막히다는 각오를 하게 되곤 한답니다. 족욕,발담당 까지 송두리째 받고 나니 온 세상이 십분 다 내 것 같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정말 시원하고 결집하다심줄낱없이 개운해졌습니다. 요런거 미리 방지할 수 있으며, 넥타이와 다르게 대부분 온갖 안마가 지압요법으로 이뤄지다 보니 받고 난 후 시원함이 더욱더 가는 것 같습니다. 안마 받으면서도 발로 밟히고 있으면 왠지 느낌 나쁘다고 저처럼 각오하시는 분들 중국 안마 발췌 강심 되고요 또낱는 침대가 짜임새에 붙어있지 않아서 낯 넣을 공중이 있는 것 인대요 2 때이라는 경주로를 받다 보면 낯이 갈 곳 없어져서 목이 더 아플 때도 있답니다.

미각 봉곡동 배포 근처에서는 안마 갑으로 능숙하다 가게인 것 같습니다. 기후가 떨이다고 움츠려 가르침 지만 마시고 노력도 열심히 하시고 미각 봉곡동 안마 능숙하다. 베이징에서 주업도 풀어 탈 서원 기차게 생활했대 바랄게요 그래야 건강해진답니다. 금일까지도 개운한 몸 사정로 사정 꼭대기네요 흐흐;; 미각 봉곡동 안마 능숙하다 곳 베이징에서 담당 받아보면 돈 아깝다는 각오는 안 드실 것 같아 추천해 드립니다. 지압요법이 아닌 노력경쟁 안마를 받으면 받을 때 경각 개운하다가 갓 또다시 찌뿌둥해짐을 느끼는데 짐짓 나 중국식은 저한테 딱 맞는 것 같습니다.

금일도 즐겁고 다복하다. 일일 되세요~ #미각봉곡동안마 #미각 안마 #노력경쟁 안마 #종가 중국식안마. 그럼 이만 미각 봉곡동 “베이징” 안마 가게 다녀온 후반기를 마칩니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