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동 마사지 마사지가게 봉덕동 공사 중입니다! 침산동 대구 5월 6일~~ 인테리어 목수 윤 목수

휑하다 상가건조물에 지구를 나누고 방 칸막이를 나누는 건설공사죠. 공사장 초엽 겉모양이에요. 이번 공사장은 안마 가게인데요. 안녕하세요! 침산동 윤 대공 입니다.

도면이 없네요. 이런 칸막이 방 만드는 건설공사에서 극히 귀중하다 국부은막 전기 에어컨디셔너 환풍기 등 배전선 배관공작과 나무건설공사공작이 잘 조화되어야 합니다. ㅎ자재양도 어마어마하군요! 실은 도면이 있는 건설공사여야 하는데.

열심히 일한다고 사건을 주신 설계 폭풍 대표 인님께서 별나라 커피를. 임시 벽 쪽을 마무리하면서 환풍기 배관과 에어컨디셔너 배관이 나갈 창 쪽은 합판을 경각 비워두어야 합니다. 그럭저럭 난잡하다 담벼락부터 임시 벽 공작을 합니다.

성공작 중입니다. 총체면이 직각이 나오는 곳이 없군요. ㅋ그다음 천장 목성공작을하는데요.

그리고 환풍기 배관 및 라이트배전선 짐짓 긴하다. 곳에 얹어줘야 하죠. 이런 공작이 일사천리로! 공원들끼리 마찰하다 일 없이 잘 진행된 까닭이 막! 전기 및 에어컨디셔너를 우리. 벽 속에 스곳가 들어가야 하는데 문을 시공할 터전을 잘 연산한 뒤 배관을 내려줍니다. 그리고 벽체 스터드가 서는 국부부터 석고보드를 시공해주고요.

ㅋ 일정 맞추기가 수월했죠. 부께서 하셔서.

^^그 뒤 석고보드도 죄다 붙여줍니다. 갓 스터드벽테와 문 그리고 계산대시공이 남았네요. 침산동 윤 대공 팀은 이 온갖 과정을 단 일차의 공정실 없이 진행하였습니다. 어쨌든 공작 계제가 임시 벽 공작 – 천장 성공작 – 전기배전선 환풍기 및 에어컨디셔너 배관공작 – 천장 석고보드 부착 – 배전선 및 환풍기 배관 곳 잡기 이렇게 이어져야 하는데 도면이 없는 공사장에서 공원들끼리 협의가 잘 안 되거나 일정이 뒤틀리면 그 누는 고스란히 사용인의 몫이 되어버리죠.

대공이 때면 연결 주세요! 온갖 일 이상을 다 해해드립니다! 010 3330 4343 침산동 윤 대공.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