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산동 마사지 대전 봉산동카페 디저트도 62번가 유성 맛나요

화살표로 잘 안내되어 있어서 찾는 데에는 어렵지 않아요~ 외관이랑 층계 은어 머리운 톤이라서 카페도 고풍스러운 감동일까 싶었는데 사뭇! 네버! 에버! 엄청 밝고 화사한 오순도순한 카페였어요! 매개 라이트 과 몸소 라이트 이 은은하고, 창도 커서 자연과 광도 잘 들다 2층 노데 있는 봉산동 카페랍니다. 실은 걸어오기에는 산 문에 있는 까닭에 크크크 차도 슝슝 방문하세용! 곳은 아래쪽 지도 참고해주시고요 ▼62번가 대전광역시 유성구 구룡달전로 62 2층 거주지 | 대전 유성구 봉산동 62 2층 사업 때 | 11:00~21:00 땔감으로 지어진 듯한 예쁜 단신 거 각 건조물인데 식당이니,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봉산동에 예쁜 유성카페가 있다길래 갔다 왔죠~명목은 62번가인데, 사실로도 62 어드레스에 곳하고 있었어요. ㅎㅎ 요로코롬 주차 소도 넓게 있는 까닭에 차도 방문하기에 편해요. 밝고 오순도순한 노데 디저트 카페 유성 봉산동 카페 62번가 우아니, 요사이 신상카페가 왤케 많아졌죠! 집에 박혀있었더니 카페를 많이 못 돌아다녔어요. ㅠㅠ. 금일도 가만가만 일광 안마받으러 나가봤습니다.

카운더 앞쪽에는 제과점과 디저트류가 참 예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62우유가 카페 명목을 붙인 거니 서명 메뉴인 것 같아서 주문해보았어요. 아메리카노는 4 카페라테는 4500원 가량이에요. 커피 가지와 우유, 스무디, 에이즈와 차 가지가 알차게 있어요.

조영 찍을 각이 어느 새부터 보이지 않나요 *_* 카페가 벽으로 공중이 나누어져 있지만, 창이 큼직하게 되어 있어서 따분하다. 감동이 들지 않아서 굳굳 한 쪽에는 단신 방도 있었는데, 녹색 녹색 한 실내장식과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화가 참 좋더라고요. 메뉴를주문하고 카페를 좀 더 둘러봤는데 밝고 오순도순한 냄새가 과히 좋은 거 있죠 ♥햇볕 좋은 날에 방문하면 더 좋은 봉산동 카페예요 ~! 벽색도 파스텔 색조의 연노랑 색이라서 조영 찍기에도 좋아 보여요 흐흐 창도 커서 자연과 광도 잘 들어오고요. 빵 가지 외에도 케이크도 냉장 진열대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제가 갔을 때는 티라 미세요, 홍당무 케이크, 캐러멜 치즈 케이크가 있었답니다. 마들렌과 파운드, 스콧 가지가 있어서 커피 음료수와 가볍게 디저트 즐기기에도 좋겠더라고요.

주문한 음료수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스콧은 따뜻하게 데워서 양딸기 잼과 고마워요 지을 올려주시네요~ 전 차가운 스콧도 맛있던데 +_+ ㅎㅎ저처럼 차가운 스콧 건전하다는 분들은 데우지 말고 가만히 달라고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따끈해진 스콧 안위 해빙하다 생유지 ♥ 포송포송한 스콧에 양딸기 잼은 정말 잘 어울리죠 🙂 자연과광에 조영 찍으니 아주 좋네요 XD스콧 광대하다 한입 물고 우유 한 모금 ★ 62우유는 검은깨 유지 이 들어간 우유같더라구요~고소하고 부드러워서 굳굳! 관평동과도 가까우니 명료하다. 냄새에 담담하다. 카페 찾으시면 이곳도 참 좋을 것 같아요 🙂 #대전카페 #유성카페 #대전 디저트 #봉산동 카페 #봉산동 디저트 #62번가 . . 앞에 건설공사를 하고 있긴 하지만, 2층에 고한 카페라서 사려도 탁 트여있었고요~제가 카페에 방문했을 때에도 딴 팀들이 노데에서 음료수를 마시고 있더라고요 🙂 요사이 같은 날에 막힌 아내보다는 이런 바깥 노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화이트 온의 명료하다. 냄새 봉산동 카페이고, 밖에는 노데가 있어서 막같이 기후 좋을 때 내도하다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문은 오픈되어 있었지만, 공중 자신가 분리되어 있어서 소규모 집단에도 십상으로 보였어요.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