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고회사 [주간일기] + 광고사업그룹 간담회 케이블애드컴 워크숍

SKA 윤지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사이는 1주에 일차 글쓰기도 무결함 거센데요. 점점 블로그와 멀어지는 겉모양이 .

어느새 보입니다. 크크크 힘들다 보니 .

이번 주는 오랜만에 쇠사슬애드컴 대표 인님, 감사님 그리고 구. 티브로드에서 극히 일을 많이 담당하셨던 김과 판수 까지 같이 일 석 주장을 가졌습니다. 크크크 즐거운 때를 조야 보내고 .

오려는 꼭 같이 낚싯대 일차 가겠습니다! 쭈미각 낚싯대로 .

크크크 그리고 곧 나중 날. 상업광고경영집단 워크숍이 있어서 전 시간 워크숍이 있었습니다. 명백 이날 명륜 진사 갈비뼈 갔었는데.

조영이 낯도 없네요 낮 갔는데 .

굽느라고 얼이 없었습니다. 크크크 사무선임자이죠. 깔끔한 논평 팀 판수 훈화 고의(?) + 정훈가르침(?)그리고 전 티브로드에서 일했던 사무에 대한 논평 .

그렇게 일일 진일 풀로 달린 워크숍을 송두리째 꼭 고 2020년 상반 년 상업광고경영집단 워크숍을 송두리째 끝막음했습니다. 조영은 갑 높은 선임자 관리인님께서 주셨습니다.

만날 이런 조영 잘 챙겨주셔서지 블로그가 잘 돌아갑니다. 크크크ㅋㅋ 그리고 나중 날. 금일은 부산파견이 있는 날.

딴 날보다 1 때 일찍이 출근해서 KTX를 타고 당일치기 부산행을 갑니다. 요사이 KTX는 경도 – 부산역까지 3 때 걸리더라고요. ㅠㅠ.

ㅠㅠ. 때 대가 그래서 그런가. 코로나 옛날에는 이런 경우 잘 없었는데.

터미널마다 대부 분다 서더라고요 크크크이거봐. 집단판수하고 팀 판수이 맛나다 레스토랑 데려갔는데 일어 드레스 갈비뼈 집인데.

조영이 없어요맛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근데ㅋ근데 무더위 먹었음 부산 정말 덥던데요 그리고 습한 기후 엮음.

그렇게 부산 상업광고사무소 대표인 사주님들 송두리째 간담회를 꼭고무사히 경도로 복구합니다. 그리고 주말은 고인네 당구장 놀러 가서 식수 5개 비우고 고인 가빠 네 닭 갈비뼈 라는 새로운 메뉴 나왔다고 사줘서 잘 먹고 돌아왔습니다. 와 일일 빠듯하게 돌아간다 @ 포스트 코로나 기간을 겪으면서 제가 사는노하우근무하다노하우계도형 너무 많이 바뀌어서 요사이는 가만히 사는 게 즐겁지 않은 일이 많지만 힘내서! 더 열심히 즐기겠습니다. 빠찍.

!! www. TPMS. co.

kr[디지털미디어] IPTV 상업광고+쇠사슬상업광고 : 네이버 블로그 Wire To Wire 윤지민www. TPMS. co. kr.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