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효과 있는지 효과가 없는지 확인하려면? 블로그마케팅

상위감광, 당연히 중요합니다. 블로그를 경영할 때 총체의 대표 인님들은 상위감광까지만 각오를 하십니다. 금일은 블로그를 경영하면서 대표 인님 용적 극히 많이 느끼시는 미궁 점인 ‘효능’을 가위 어떻게 계측할 수 있는지를 같이 각오해 보겠습니다. 감광만 감각 쓰나요? 방매가 되지 않는다면 무익하다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경영하는 중소상공인 대표 인님께, 오랜만에 몇 아냐 첩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그마저도 섬네일과 문을 고혹적으로 제작했을 때 사실 콘텐츠의 감광이 생성하게 되죠. 상위 감광은 블로그를 한탄 마케팅에서 첫 번째 관문입니다. 하지만 상위감광만 되면 방매가 막 오를까요? 맹세코 그렇지 않습니다. 소비자용적 내 블로그를 만나게 되는 극히 미니멈의 경로이니까요.

la를 이용하세요! 가위 내가 블로그에 넣은 배너를 몇 번이나 클릭할까? 블로그를 경영할 때 몸소적인 방매전환이나 문의전환을 높이기 위해 글 끝판에 배너 상을 삽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링크를 사용할 경우. 이 비결에 대해 미처 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금일은 이렇게 상위감광까지 되었고 감광도 되는 블로그 콘텐츠 용적 사실 방매에는 얼마큼의 효능을 주는가를 확인 한층 극히 쉬운 비결 두 아냐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la 입니다! bit. 이걸 확인하기 가능케 하는 사이트가 막 bit. 약속 홈 책장 셨다면 구글 애널리틱스의 이벤트 수사 작용을 통해 몇 번의 버튼 클릭이 있었는지 확인해 볼 수 있겠지만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이것을 쉽게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문는 사실 이 배너를 통해 얼마큼 많은 클릭이 생성했는지는 보기 어렵다는 거죠.

제 홈 책장에 있는 콘텐츠에 총 47번의 클릭이 생성했다는 게 보입니다. la를 써먹다 경우 위와 같이 결실을 몸소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it. la는 긴 URL 거주지를 짧게 축약해주고, 이 축약된 거주지의 몇 번의 클릭이 생성했는지를 알려주는 서브입니다.

la 가입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성원가입을 했다는 여염집 하게 한 번 축약 링크를 만들어 볼까요? bit. 단, 몰라서 못하시는 분용적 정말 많겠죠. 성원 가입도 쉽고 축약 링크 생성도 과히 쉽습니다.

당해 국부에 축약하고자 하는 위 경로로 만든 축약거주지를 블로그 글 만들다 때 링크 값으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CREATE 버튼을 누르시면 Paste long URL이라는 국부가 있으실 겁니다. 당해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후 바른편 상단에 보시면 주황색 버튼으로 CREATE라는 버튼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la를 한탄 유추해석 데이터 1. 그렇다면 축약거주지를 넣어서 오등은 무엇을 분해 한층 수 있을까요? bit. 블로그마케팅도 당연히 경외는 아닙니다. 어떻게 분해해야 할까요? 분해하세요 발전합니다 하여 마케팅이든 명료하다 분해를 한탄 수첩 보전 공작이 필요합니다.

이때 나중과 같은 식을 대입 만들다 포스팅을 읽은 명 중에 사실 배너를 클릭한 명의 비를 유추해석 한층 수 있습니다. 각 개개 포스팅에서 ‘통산’버튼을 누르면 날짜별, 주 층하, 월별 조사 도성 확인이 가능하죠. 배너 클릭 대처 연기 전환율 1) 포스팅 조사 수 대처 배너 클릭률 확인하기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한 포스팅들은 개개 통산 데이터를 볼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포스팅 조사 수 대처 배너 클릭률 2.

약속 평상시에 블로그 링크 삽입하기를 통해 배너를 넣으셨던 분 중 배너 클릭률이 낮게 나오시는 분용적라면 배너용 상을 추가로 만들어 삽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클릭률이 나지막하다면 하여 의지일까요? 1) 글을 배너가 삽입된 곳까지 읽지 않는다. 2) 배너 설계 이 클릭할 만큼 고혹적이지 않다 3) 감광 키워드로 들어온 명용적 구미을 가질만한 모티브의 배너가 아니다로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la에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너 클릭률= (배너 클릭 수/포스팅조사 수) * 100이 곳에서 배너 클릭 수는 Bit.

당연히 100% 정확하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이렇다. 데이터와 딴 마케팅 데이터를 다중 해서 본다면 약간 더 명료하다 분해가 가능해지리라 각오합니다. 당해 채널의 전 환품, 구매/착륙 책장의 품가량를 확인 한층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몇 번의 구매가 생성을 했는지, DB는 몇 개가 쌓였는지를 봐야겠죠? 근데 이걸 봐서 오든가 알 수 있는 게 뭔데요? 이런 걸 볼 수 있습니다. 2) 클릭 수 대처 연기 전환율 보기 배너의 클릭률만 볼 것이 아니라 클릭 후 연기는 얼마큼 생성했는지까지 확인해야 합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한탄 방매 창출을 위해서는 각오보다 많은 것들을 고려해야만 합니다. 미쳐도 블로그마케팅을 단순히 상위감광으로만 때는 분용적 많습니다. 그래야 때 냄비와 돈 냄비가 없어집니다. 가만히 하기보다 잘 해야 합니다.

혹은 당해 책장에 나와 있는 순위로 카톡 주시면 담론도 가능합니다. 때다면 위 링크를 일차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경영이 어려우신 분들은 어느 새든지 몸소 가르침을 들으실 도성 있습니다. 방매를 위해 연기 생성할 수 있는 요인은 분명히 있는지, 방매를 위해 삽입한 링크는 명용적 많이 클릭하는지, 하여 키워드에서 전환이 잘 생성하는지 등을 꼭 살펴보셔야 합니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