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병원 맥도날드 서울이비인후과 9th. 서귀포 이마트 제조한달 살기



▼마_케_팅_바_로_가_기▼

http://bitly.kr/qTNKIq5UyM

▼마_케_팅_바_로_가_기▼

http://bitly.kr/qTNKIq5UyM

서귀포소아청소년과 찾다가 만나게 된 맥도날드! 평상시 그리 매번 써먹다 곳도 아닌데 왜 그리도 반갑던지요. 제주경섭하다때 소아청소년과 찾으신다면 서귀포의원 경도이비과 괜찮았어요.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근린에 이마트와 이비과 맥도날드가 있어 한수레바퀴 순회한 후 거처로 이전했죠. 제주한달살의 구번째날엔또다시 의원을 다녀와야했고네번째 거처로 이전을 해야했어요.

그럴일이 활기면 안되겠지만 행여나 제주여행시 새끼가 아파소아청소년과 찾으신다면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근린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한경도이비과 천예해드릴께요. 새끼들 인플루엔자가 다 나아지지 않아다시 의원에 들러야해서 소아청소년과를 검출했지만상당하다곳을 검출하다 힘들었어요.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가장자리으로 이마트, 의원, 맥도날드, 스타벅스 등과히 익숙하지만 제주에서 쉽게 찾을 수 없었던이 온갖것이 다 있었답니다. 그간격의 거처들이 매우 한적한곳에 있어서였을까요- 오등가 지내오던 제주 서쪽쪽동선에서는프렌차이즈 버거집 낱 검출하다가 힘들었었어요.

제주도에 머무는 간격미니멈의 짐을 유지하며 지내야하기에 많은양들이 포장매출 되어 있는남새코너에어리어를 둘러보며 한참 걱정가두을 하던 중자재들이 딱 필요한만큼씩만 소포우편장 되어있는코너에어리어를 발견하고 어찌나 반갑던지요- 이 많은중에 새끼들과 먹을만한 메뉴로부대찌개와 불고기전골을 구매해봤는데요,필요한만큼씩의 남새가 소포우편장되어 있고양념간장도 들어있어요. 소아청소년과에 들러 의료도 받고 맥도날드에 들러 여유롭게 오공끼니를 마친 후제주한달살의 네번째 거처로 이전하기전이마트에 들러 장을 봐가지고 가기로 했습니다. 그나저나 맥도날드가 이리도 반가울줄이야-이날의 오공은 자연스레 햄버그스테이크!새끼들도 좋아하네요. 설치도 깔끔하고 의원선생도 서설 자세하게해주셔서 괜찮았어요.

유난히 짧게만 느껴지는 제주의 일일. 제주한달살의 구번째날엔 서귀포소아청소년과를 찾다가 경도이비과엘 들르고맥도날드에서 늦은 오공을 먹고 이마트에서 장을 리포트난 후 네번째거처로 이전해서 짐을 풀고나니어느새 일석이 되더라구요. 맛을보니 개인적인 감상이지만,불고기전골과 부대찌개 둘 다 간은 좀 센편이었구요부대찌개는 햄이나 남새가 약간 더 푸짐하게 담겨있었다면 좋았겠다 싶었어요. 이곳에 물고기 구매해서 일차에 끓이기만 하면 간단한게 한끼끼니를 해결할 수 있죠.

다음날부터 또 신나게 놀아보자하며 일일를 마무리했습니다-. 이전가두도 길고  해가 지고나면 가장자리이 과히 어두워지기에반야인듯한 느낌이 들어서인듯해요.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