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마사지 :) 더타이에서 받았어요. 아로마마사지

태국전통 안마를 하는 곳이고 연회비 1만 원만 안 성원횡 온갖 서브를 반 금에 선용할 수 있다고 한다. 전화기로 앞서 예약하긴 했지만 일차 확인. 가만히 걱정거리 했지만 짐짓 집이랑 과히 먼 곳이라. 여기는 더 넥타이 석전점! 고인 만나러 성전 가는데 때 이 약간 상말에서 오랜만에 아로마 안마를 받기로 했다 :)성전안마 더 넥타이 곳은 이마트에서 도보로 5분가량? 다행히 이마트에도 살 게 있어서 그쪽에 주차해두고 안마받으러 왔다.

가다 가씩 이렇게 태국 아로마 안마를 받으러 오는데 더 넥타이는 호평이 많은 곳이라 평상 낮에도 개인들이 꽤 있었던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안마를 참 사랑 하다데 중국보다는 태국이 좋고, 수기보다는 아로마를 사랑하다 편이다. 와탑로 되어있는 게 아로마 방 매트리스로 되어있는 게 수기 방이다.

일회용 내복을 입고 가운을 걸친 나중 밖에서 발안 마를 또 받아야 하는데 발안만은 가만히 젖혀도 되는 듯. 집안 식구들이 함께 찾아서 받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나도 나중 번엔 모랑 누이랑 세 모녀 자연치유 다과회 일차 해야 할 듯 ^___^나는 아로마 안마를 받기로 했기 까닭에 아까 그 와탑방으로 가서 가운을 미리 갈아입었다. 그렇지만 나는 차도, 족욕도 과히 좋아하기 까닭에 속히 달려나가서 발을 푹~ 담갔다. 수기 안마는 조영으로 보시도다시피 3명이 한 방에서 받을 수 있다.

어디선가 몇 번 해봤던 건데 돌을 올려놓기만 해도 피 돈놀이 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아로마안마 하는 간격에는 과히 홀랑 발라당 이라 조영을 못 찍었는데, 짐짓 나 온몸에 피가 통하고 결집하다 심줄까지 쫙 풀리는 게 그릏게 좋을 수가 없다~더 넥타이 에서는 딴 곳보다 좀 더 세게 해주는 것 같았는데, 가만히 아로마 마일 발라 쓱쓱 문지르는 게 아니라 심줄 낱낱을 만져주고 풀어 준 것 같아서 느낌에 들었다 :)겨우 나는 엄살이 심해서 ㅠㅠㅠㅠ. ㅠㅠㅠㅠ 한복판에 살살 해달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음 (세 개 하지도 않았는데 아프다고 해서 많이 놀라신 것 같지만ㅋㅋㅋㅋㅋ) 끝나고 간단하게 소나기를 하고 나와도 되지만 너무 바빠서 가만히 나왔고 너무너무 만족한다!더 넥타이대구광짐짓 달서구 이곡동 1250-16. 뜨뜻하게 발을 한참이나 지지고 나니 새빨갛게 달아올랐지만 주러 가 싹-풀리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 :)족욕 후에는 스스로로 발을 닦고 또다시 방으로 가운 입은 채로 경각 누워서 기다리면 등 쪽으로 돌을 올려준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