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제작강좌 기타리스트 이정훈 강좌 영상 기타 제작

프로그램 악사가 선용하는 다양한 기타 그리고 영향 효능에 대한 내용이며 신출내기들 보다는 실은 기타리스트 지망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하고 있습니다. 회를 또 할 채록 영상의 질과 구도가 좋아지고 위치한다는 건 고무적인 일이고 콘텐츠를 통해 저의 영상개발 스펙트럼을 넓혀볼 계획입니다. 만날 그래 왔지만 개시 어려울 뿐 일단 개시를 하면 집요하게 파고드는 성향이 있습니다. 제 절친금리 기타리스트 이정훈과 함께 전자기타 재연 영상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술김에 만든 1편 심하게 어설픈 질 주장에서 행여나 기타 강서 영상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발의를 했고, 그거는 주장이 끝남과 동일시에 사실이 되었습니다. 둘다 술이 알딸딸한 사정로 아무 말 대연회를 개시했는데, 매우 프로그램 악사이다 보니 공연 자신에는 문가 없었고 겨우 붉게 타오른 낯 까닭에 도대체 색 영상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일단 개시를 해보니 뒷날에 어떻다. 법칙으로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 지 에스키스 이 그려지기 개시했습니다. 주장에서 놀이처럼 주고받던 내용이 실은 다 되어 그럴듯한 영상이 되어가는 과정을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약간만 더 개량한다면 괜찮은 콘텐츠가 나올 것이라는 소신이 생겼죠. 사운드에 문가 보였고 , 구도가나 타이틀 공작 등.

1편의 흑역사를 통해 느낀 바가 있었고, 뜻밖에 유튜브 영상 조사 수가 많아지면서 이런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많았다는 소신을 얻게 되었습니다. 결실적으로 2편부터는 그대로 한층 야겠다는 동기부여가 생겼고, 라이트까지 가세하여 영상의 질를 높였죠. 하지만 조영기계의 내장형 마이크로폰은 목청과 기타 음향의 이질감을 초극하지 못했습니다. 에스키스 이 그려지던 2~3편 약간씩 개량이 된다.

이렇듯 무어 꾸준히 하다 보면 개량책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꼭대기 조사 수 성공 4편 TS-808 논평 라이트의 곧 수정 기타 음향과 목청의 구분 녹음 타이틀 공작이 추가된 4편은 유튜브 꼭대기 조사 수를 기억했습니다. 이날 논평한 물건은 새끼바니즈의 명작 이펙터 TS-808이었는데, 내국에서 보기 고단하다 콘텐츠였고, 프로그램 악사의 경력이 녹아있는 내용이다 보니 동감해 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결국 핀 마이크로폰 가필요 하고와 목청을 구분하여 녹음 한다면 더 좋은 결실 물이 나올 거라는 각오를 했죠.

무어보다 두 대의 조영기계를 통해 이펙터와 악사의 겉모양을 함께 담은 기도는 좋은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높은 기성 도를 향해 5편 개방 극히 근래 개방된 5편은 여태껏 개발한 영상 중 극히 질가 높다고 각오합니다. 타이틀의 적극적인 선용, 직관적인 왜곡 비결에 대한 교호 편집은 여태껏 내국 기타강서 영상에서 보기 드문 내용이었고, 촬영자와 악사 송두리째 만족도가 높은 콘텐츠기도 했습니다. [싫어요. 4개도 있음] 무려 12분이 넘는 영상이었지만 지루하지 않았고, 많은 기타악사가 선호하는 장비를 실질적인 공연와 함께 논평해 보니 차별성이 분명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렇다 점 까닭에 독보적인 콘텐츠가 될 수 있었고, 실은로 매니아틱한 내용이 뜻밖에 높은 조사 수를 보이는 예도 있죠. 극히 작은 실현성이라도 위치한다면 일단 해보고 경력을 쌓았을 때 그거는 자산이 됩니다. 새로운 콘텐츠는 내리 된다. 실은 이렇다 콘텐츠는 딴 유튜브 영상보다 각 광도가 높지 않다는 결점도 있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개시 전에 알아야 할 위험에 대한 걱정거리 사뭇 불가능하다는 의지이기도 하죠. 결실적으로 얻는 것보다 잃은 것이 많았고, 뒷날의 득은 딴 명이 가져가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무모해 보이는 도발도 꾸준함이 함께 했을 때, 개량되고 타인의 콘텐츠와 확실히 구별되는 담론을 만들어 낼 수 위치한다는 것은 나름의 긍지이기도 하죠. 서타이거의 영상 콘텐츠 공작 마음씨 급하고 즉흥적인 면이 많아 과실까 많고 가까운 길을 멀찍이 돌아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2019년에는 갈수록 다양한 내용으로 조영과 텍스트 영상을 낯 얽다 1인 기업체의 겉모양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구미와 따봉 부탁합니다. jung hood lee 안녕하세요? 기타리스트 이정훈입니다. 서타이거의 영상 콘텐츠는 내리 됩니다.

수업받고 싶으지체들은 010-7377-6874로 주시면 됩니다~ 기타를 사랑하고 공연을 뜨겁게 하시는 분들이라면 언제나 환영합니다. www. you tube. 음악대 블루금강서와 김바다 음악대에서 기타를 치고 있으며, 입시생 전임 수업을 하고 있어요~ 취향 학생 당연히 합니다.

you tube. com서 타이거의 식 유튜브. com 기타리스트 이정훈의 식 유튜브 saw tiger Brian 일관성 없는 영상 저장 광www.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