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영어강의 제대로 시작해보자!

뜨겁다는 것보다는 낫겠다 싶네요. ㅠㅠ그렇지만 습해서 무죠!!! 밖에 나가면 숨 막히고 땀나고. 안녕하세요. 제군! 금일 일일 다들 잘 보내고 계시는가요?? 금일은 가만히 흐린 날인데요~~나중 날부터 3일간 비가 온대서 그런가 봐요 ㅠㅠ 비를 평상시에 좋아하지 않는 저지만 기후 구상하다 비도 도리어.

ㅠㅠㅠ 이러던 제게 제 고인가 어셔 배움터의 온라인영어 강설를 추천한 데요어강설를 추천했는데요!! 7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흐흐흐 제 고인으로 말할 것 같으면 한철 교역수강생 준비한다고 토플 및 영어 글공부해야 한다고 하다가 결국 토플 점도 성 따고, 교역도 갔다 온 사례거든요! 글공부할 때 다녔던 배움터가 어셔라고 하더라고요 흐흐 온라인영어 강설인데도 하는 강서 교육과정 및 곡목 닦아세우다 대로 진행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디 낯 나가다 것 없이 기존 곡목 다, 겨우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알아봤거든요. 흐흐ㅎ금일은 제군께 그 담론을 해드리려고 해요! 일단, 어사의 온라인 영어 강 설 는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강설인데요!! 그러니까 배움터에서도 강서이 일어나면서 동일시에 송출되는 거죠 흐흐흐 라이브로!! 그래서 단조로울 도성 있는 녹화강설와 달리 생생히 느껴지는 데요!!! 이곳에 추가로, 집에서 듣는 수강생 들도 마이크로폰를 차도록 소요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그 기척인즉슨?? 수강생들도 강서에 간섭해야 하고 모르는 게 있으면 퀴즈도 할 수 있는!!! 꼭 사실로 강서에 존재하는 듯한강서을 즐길 수 있는 거죠 흐흐흐 대박이지 않나요?? Interactive한 온라인영어 강설! (좀 유식해 보였나요? 허허) 그리고 이렇게 수강생들이 간섭하기 까닭에어사의 온라인 강설 별호가”참가”이라고 하더라고요!! 간섭강설를 줄여서요. 흐흐흐흐 그리고, 어사에서는 유기적이면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아니고 있속히! 선생들간에 종합성이 있는 데요! 이게 무슨 말이냐고요? 그러니까 강서에서 이념을 배우거나 할 때 딴 배움터들은 선생마다 지칭하는 용어라든지 줄임말이 달라서 수강생들이 새로 배우고, 혹은 같은 낯말도다르게 지칭되곤 하더라고요!! 하지만 어사에서는 그런 국부들을 송두리째 종합해서 온갖 선생들이 같은 용어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 반에 있다가 저 반으로 가거나 고도화를 해도!!! 그런 점에서는 강제 없게 깨달음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흐흐ㅎ 그리고 선생들끼리 수강생들의 깜냥이나 사정에 대해서도 공유를 한다고 하셔서!! 이런 세심한 보살펴주는 배움터, 보셨나요?!!? 그래서 어느 반에 가던 구미와 주문 배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온라인 강설도 강설인데 고이는 어셔 곡목들도 영어 깜냥 발전에 기막히다 보탬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예를 들어 작법!!! 제 고인가 작법이 많이 약했는데요!!어사에서는 작법을 탄탄히 잡아서 쓰는 다양한 경우에서 더 곧다. 작법을 구사하게 도와준다더라고요 흐흐 작법을 모르면 영어를 잘하기가 힘든 게! 기지가 안 잡히면 그 위에 탄탄히 쌓을 수가 없다고 하잖아요~~영어 완력도 마찬가지예요!!! 작법을 모르면, 주석을 명료하다. 계제 못 하고 그러면 정확성도, 빠르기도 떨어지게 되죠 ㅠㅠ. 영어에 대한 나감도 말이죠. ㅜㅜ 제군들은 구 하 포부 세우셨나요? 어느새 구 하 방학이 지척인데요~~저는 방학 때 영어를 좀 많이 배우고 싶속히영어배움터을 다닐지, 아니면 온라인영어 강설를 들을 지 걱정거리 많았거든요! 몰도록 같은 거 구상하다 배움터가 낫긴 한데 배움터 가기엔 건강이 걱정되고.

일단, 작법을 배울 때강서때 갓 영어의 골자가 되는 작법을 배우는 데요!! 수강생들이 다 같이 입으로도 합창을 하면서 반복해서 외운다고 하더라고요 흐흐흐흐그리고 이렇게 작법을 외운 뒤에?? 고시을 보는 데요! 고시 막 “공지테스트”래요!! 객체씩 같은 고시 아니라 공지 같은 고시비에 갓 자기가 외운 이념들을 써야 해서”공지테스트”인데요!!! 어떻게 보면 나와 고시지 간의 외로운 고시기 까닭에!!! 진짜로 깨달음력과 암기력의 자웅이라고 하더라고요.

이 공지테스트에는 “미터인지”라는 이념이 사용되는데요! 막 나이 어느 국부를 알고 어느 국부를 모르는지를 확실하게 아는 것이 그것이라고 해요!! 이게 귀중하다 까닭는 모르는 국부를 그대로 알아야 그 국부를 글공부할 수 있고 효율적인 글공부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흐흐 그래서 제 고인도 공지테스트를 하면서 작법 완력도 늘었는데 글공부 완력(!)도 늘었다고 하더라고요~~골로 외우면, 그만큼 외웠다는 게 고시를 보면 웨이터니까!! 뿌듯해서 더 글공부하게 된다고 말이죠 흐흐흐흐그리고 작법이 늘다 보니 확실히 문을 풀고, 지문을 주석할 때에도 보탬이 많이 됐다고 하더라고요!!! 또 낯의 어사의 글공부방안 은막 “주석테스트”인데요!!! 독해를 잡는 극히 좋은 비결이었다고 하더라고요!! 주석테스트란? 일단 수강생들이, 독해 및 주석을 그대로 하기 위해”직독직해”와 “묶기”를 배운다고 해요! 일단 전자는 정확히 축자역하는 걸 의미하는 데요! 빠트리는 낯말 없이, 그대로 주석하기 위해 극히 귀중하다. 이념이라고 하더라고요 흐흐ㅎ 묶기는 갓 같은 품사의 낯말들끼리 얽다 거에요! 왜 묶느냐면, 묶을 줄 알아야 갓 문장을 주석할 때 명료하다. 계제로 주석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흐흐흐흐 그리고 이렇게 배웠으면?강서에서 “주석테스트”를 하는 데요!! 선생께서 칠판에 지문을 띄워놓고 수강생을 무작위로 지정해서 주석을 시켜 보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지목당하면, 배운 비결들을 활용해서 주석을 해야 하는데! 어느새 명목이 불릴지 모르기 까닭에 몰두를 해야만 하는 강서이라고 하더라고요 흐흐그래서 몰도록 발전의 효능도 있고요! 또, 여 혹 내가 틀렸다 해도? 혼나는 게 아니라~~선생께서 막막 피드백을 해주시기 까닭에! 하여 국부가 틀렸는지 깨달음도 쉽고 같은 과실을 방지할 수 있대요~ 제 고이는 이렇게 주석테스트를 하다 보니 독해에 정말 짬이 많이 생겨서 갓 웬만한 장단의 지문을 한층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흐흐ㅎ그래서 저도 진짜로 보탬이 될 것 같아서 속히 7월이 돼서 강설까 듣고 싶어졌답니다 ㅠㅠ 자 어떠셨나요. 제군??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금일은 제군과 함께,온라인영어 강설 어디가 좋은지에 대해 알아본 데요! 제군들에게도 유익한 담론이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 곳에서 이만 예의를 드리도록 할게요 흐흐흐흐다들 다복하다. 일일 되세요!!.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