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동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가게 휴” 달서구 위치한 The 솔직 후기 “더 대구 남구 월성동에 HUE

!신기한구조물. 대구 달서구 월성동 1838 만날 10:30~02:00 연중무휴전화 : 053-644-5, 예매, 무선전화 인터넷, 남/여자 단장실 분할 줄 차소 O 안녕하세요 효팽이입니당 !!!그저께 야유회를 다여자온 효 팽이는 온 몸이 근육통으로 고초이였는데요 😂급하게 각처 안마 가게를 알아보던 중에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 운동경기 안마샵 “더 휴” 라는곳을알게됬어요! 늦은 때엔 열린 대금 없어서 일반 태국 안마를 받으러 많이 다니는데 월성동에 위치한 더 휴는 2시까지 사업하니 과히 좋더라구요 안마를 받으러 가기 전에 효 팽이가 각오하는 귀중하다 점은 나와 잘 들어맞다 담당 자를 만나서 시원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을까? 와가액대랍니당 일차 받을 때마다 1인 본전 원이 4~6만 원이 라는 가액 대다 보니 공공초년생인 효 팽이 에겐 매번 받으러 가기엔 사치인 금원이죠 😂😂막 더 휴는 첫 고비 거래자이면 30% 감가를 해준다니 과히 좋지않나용 !!! 1인당 31000원이라는가액대! 성원가일경우경우 더 저렴하게 선용 가능하답니다 평상상오에 매표를 하면 10%감가과 천거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하고계시더라구요! 일차차 선용 해리 포트 괜찮으면 성원으로 선용해도 과히 좋을 거 같아요 대구 월성동 “더욱”은 문을 들어오자마자 신장과 족 꾸지람 하다 곳이 보이더라고요 .

? 차에 구미대고 맛은 못 봤네요 우리는 2명이었는데 5인 침대가 있는 방으로 통지해주셨어요 우리는 운동경기 안마 1때을 선용했답니운동경기 안마 1때을 선용했답니운동경기 안마 1때을 선용했답니다 담당 사는다관할사는 남성분 부여자자분 이렇게 있다고 하시는데 우리가 다여자온날은 부여자자관할사만 계셨어요!앞서 다여자오시기전에 예매하고 담당 자를 지정해서다여자오시면 좋을듯했어요. 저는 담당을 받기 전에 깡패 쪽에 많이 더미고 중간 쪽은 레코드 판가 있으니 약간 감각 써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정말 깡패만 운동경기 안마는 난생처음 받아본 거라 원래 이런가 했는데 남성친구는 전체적으로 시원하게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무엇 받긴 받았는데 깡패 쪽도 서글서글하다기보다는 아픈 감동만 가득하고 전체적으로 설렁설렁 들어간 감동. ? 탈의실은 부여자자 남성 따로 되어있어요 연산을 하고 나면 탈의실로 통지를 해주신 답니다 담당 복은 치수가 다양하게 각오 되어있답니다 이 곳에서 자기한테 들어맞다 치수를 찾아서 입고 나오시면 된답니당! 탈의실단서는 문에 신미와 순위가 같으니 참고해서 다여자오세요 !샤워실같은경우엔 1인용으로 각오보다 깔끔하더라고요 유의사항! 바디관할를 받는 분들은 액세서리 꼭 탈의하기 몸이 불편하거나 아프지체들은 앞서 얘기해주시면 참고해서참고해서 담당을 해주신답니다 미취학아 똥을 데리고 오시는 건 삼가하기! 관할받을때 입은 옷은 담당 받은 후 수거함에 꼭 넣어주기입니다 옷을 갈아입고 탈의실에서 나오면 연실? 같은 곳이 보인답니다 조영에 보이는 빨간 걸상은 안마 걸상 거라고요! 기다리는간격 경각 써먹다 과히 좋을 거 같아요 안마기 옆엔 잡지 책이 각오 되어있어 용남으로 나오면로나오면 족꾸지람하다 각오를해주신답니당! 더욱에서 과히 좋은 점은 입욕제가 빛깔마다 효험이다르다는점! 저는 라벤더 남성친구는 솔 입욕제를 풀어놓으셨더라구요! 족욕을하는풀어놓으셨더라고요 !족욕을하는간격간격 차를 각오해주시는데 뜨끈뜨끈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과히 좋더라고요 각오보다 족욕때은짧좋더라고요 각오보다 족욕때은 쩝졍囑茶맙娥♧은릿 족욕때은 짧좋더라구요각오보다 족욕때은 짧았어요 옷을 갈아입고았어요옷갈아입고 담그자마자 5분? 안되니 관할사분들 이발을 닦아주시더라고요 가만히 아쉬운.

?개개인을 보면 저랑은 잘 안 들어맞다 듯했어요 그 반에 남성친구는 정말 시원했다고하더라구요! 개개인차가있으니가있으니 첫 고비지 감가 된 금액으로 선용해보시고 담당 사분과 잘 들어맞다 다면 선용하시면 과히 좋을꺼같아요! 더 휴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1838#대구 #대구 안마 #안마 #운동경기 안마 #운동경기 #아로마 #아로마요법 #어로 안마 #발 안마#더 휴 #월성간격마 #달서구 안마 되다 #심야 안마 약속 밤중 #데이트코스 근린 근린환영 근린 근린환영 #좋아요 #소통 늘 늘 블로그 늘 이야기 늘 각오 .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