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 되는 마케팅 유튜브 궁금하다면 법이 유튜브

이곳 이 책대로 따라 하면 툭탁 채널 만드는 것쯤이야 문 없다. 25. 01. 유튜브 마케팅 변혁 저작자서가야 신이지, 민진홍, 경광배설판매경간행발매 2019.

아마도 이런 간격 상가를 공략하기 위한 책이 아닐까 싶은데, 춘당들도 이 책으로 시작하신다면 정말 손주들에게 꿀리지 않는 나도 유튜브 될 수 위치하다. 정말 구글 개정하는 법부터 알려 주는 아주아주 고분고분하다 책이어서 나는 급 환심이 갔다. 하여 콘텐츠로 할 것인지, 표적화 대상을 하여 명들로 할 것인지 등 자기 채널에 대한 하여 소신이 서 있는 분 중에 기술적으로 어떻게 채널을 설립하는지 모르겠는 분들이 이 책을 읽게 된다면 굉장히 효능 적일 것 같은 책이다. 당연히 다 되어 위치한다는 전제하에서.

이래서 나는 책을 또 사는 경우가 참 무수하다고. 실은 이 책은 구매해 놓고 읽지를 못하고 위치하다가, 근래 유튜브를 시작하려고 글공부하면서 페이지에서 발견한 책이다.

난생처음 유튜브 채널을 설립한 면은 기어이 이 개개인 채널을 갖게 된다. 개개인 채널과 상표 채널이 그거인데, 개개인 채널은 명목 그냥 개개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말한다. 이곳서 한 아냐 나도 약간 갈팡질팡하다 국부가 있었는데, 유튜브 채널에는 광대하다 2아냐 가지가 위치한다는 것이었다. 암튼 각설하고, 미처 유튜브 채널이 없으신 분들은 이 책에 나오는 계제 낯씩 따라 하시면 된다.

계정을 만들었다고 막 동영상을 만들면 안 된다. 그리고 유튜브 계정을 만들 때 정해야 하는 3아냐 득점이 나와 위치하다. 즉, 개개인 채널에 열심히 동영상을 올려도 유튜브 내에서 ESO(검출발동기 최적화)의 서열이 대폭 내려가는 까닭인데, 그래서 사무 유튜브를 하고자 한다면 상표 채널은 불가 무인 듯싶다. 뭐 개개인 채널은 기억 쓰임새로 동영상을 올리는 것을 주 관심사로 하는 채널이라고 보면 될 것 같은데, 무는 약속 개개인 채널에 동영상을 높이다면 큰 누를 본다는 것이다.

‘명약관화하다 표적 제정, 모형화 채널 검적출다, 운영자의 낯을 상상하기 쉽게 하기’가 막 그거인데 꼭 이 세 아냐는 기억하면서 채널을 계획해야 하겠다. 명약관화하다 것 같지만 정말 귀중하다 국부가라고 각오한다. 될 대로 되라는 식으로 채널을 만들면 채널의 번성 보조는 상당히 느려질 것이기 까닭에 기어이 채널 콘셉트를 정해야 하는데, 이곳 유의해야 할 점 세 아냐가 자세하게 나와 위치하다. 채널 군락을 확실히 해두지 않으면 조사 수가 오르지 않는 동영상이 될 수 있으니 효율적으로 조사 수를 늘리기 위해 채널 군락을 확실하게 각오한 후 동영상을 만들라고 조언한다.

2장은 채널 구독 가증 비방이라는 간간하다. 문의 장인데, 주로 채널 구독자를 가증 명령하다 비결에 대해 전하고 위치하다. ‘빨리 동영상을 만들고 싶다!’라는 느낌을 경각 내려놓고 이 국부를 확실하게 제정해 놓도록 하자. 기초적인 제정 노하우은 당연히 이고 혼합 워터마크 제정 비결부터 채널 키워드 제정 및 업로드 본 제정으로 유튜브 동영상 업로드 때 단축하기 등 기술적인 문들을 해결할 수 있는 비결들을 쉽게 사설해 주고 위치하다. 1장은 계정 초엽 제정 비결의 온갖 것이 나와 위치하다.

유튜브가 사랑하다 동영상을 올리려면 유튜브의 방안을 이해하지 않으면 곧 막 말살될 동영상을 만들 실현성이 위치하다. 3장은 많은 유튜브들이 구미을 가져야 할 창작권에 대한 서설을 담았다. 이곳 그 노하 우이 나와 위치하다. 채널 구독자가 무수하다는 것은 나의 채널 팬이 무수하다는 것이므로 동영상을 통해 고혈을 차적출고 싶다면 불가 무적으로 구독자 수를 늘리는 비결을 알고 있어야 한다.

글쎄요, 나도 유튜브 관계 책을 많이 읽는다고 봤지만, 이렇게 꼼꼼하게 고갱이 기능을 사설해 주는 책은 난생처음이었다. 유튜브 상위 감광 고갱이 기능과 일본 유튜브 1요소, 서가야 신이지의 유튜브 변혁에 대한 내용을 사실 보기를 들며 재미있게 사설해 주고 위치하다. 그리고 끝판 4장과 5장이 이 책의 고갱이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막 책 문처럼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내실 첩보들이 가득가득 담겨 위치하다. ‘창작권은 나와는 상관없는 일이야’라고 각오하기 쉽지만, 유튜브에 업로드된 동영상의 90% 앞이 창작권을 가해하고 위치한다는 끔찍하다 실언을 알고 있는지! 오등도 모르는 여가 창작권을 가해하게 되어 유튜브로부터 증오를 받게 될 도성 있으니 앞서 앞서 창작권에 대해 알아 두어야 한다.

매매해라! 맺는말갓는 1인 마케팅 기어간다. 사업하지 마라. 나는 1만 유튜브 되는 당일까지 반복해서 볼 각오이다. 뭐 미처 유튜브 초짜라서 그렇게 각오할 도성 있겠지만, 초짜이기에 볼 수 있는 때도 명백 있지 않을까.

즉, 하여 아이템이라도 나를 진심설 있게 알릴 다수 위치한다면 온갖 일들이 안될 수가 없다고 말하고 위치하다. “사업 안되는 가겟집은 있을 수 없다”고 말이다. 너무 고명하다. 사업의 신, 우노 다카시는 이렇게 딱 잘라 말한다. 하여 아이템도 더아냐 못하는 이 기간을 살면서 오등은 하여 군락을 구사해 미개 할까.

오등은 이미 알고 위치하다. 그런데 마케팅 경비를 극히 적게 쓰면서 나를 알릴 수 있는 꼭대기의 노하 우이 있으니 그게 뭐다? 그렇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