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간 방법 빠르게 돈 벌기 달성한 방법 유튜브로

저는 막 유튜브 개시한 지 4삭 된 첫걸음 유튜브예요 개시한 지 석 달 가량쯤에 구독자 1 한 명 만들었었는데 시 때 미만으로 고형창출 보류됐다가 먼젓번 주에 결국 인정 나서 막은 유튜브로 돈 벌기까지! (뿌듯ㅎㅎ) ↓↓↓이런 상업광고를 넣고 고혈을 얻을 수 있는 건데요 유튜브 하고 계시거나 알아보신 푼은 아시겠지만 유튜브로 돈 벌기 요소이고 독자 1 한 명에 시 때 4천 때 이잖아요 이게 각오보다어렵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엔 그래도 딴 명들에 비해서 그래도 꽤 빠르게 유튜브로 돈 벌기 요소 성공한 데요 그만큼 이것저것 많이 시 도해리포트 미쳐도 글공부해가며 운영하고 있는 까닭에 가능했던 듯? 저는 막 처리하는 영상 촬영해서 올리고 있어요 .

일터 다니면서 하는 거도 하고 딴 유튜버푼처럼 말기 능가 뛰어나거나 겉모양이 뛰어난 것도 아니라. ㅎ 하여 콘텐츠로 할지 걱정거리 많이 했었어요 그러다가 막 하고 있는 게 낯이 나오지 않아도 되고 제가 다행히 기척 개시하다 보니 처리에 구미 많이 생겨서 이게 괜찮겠더라고요 그래서 일터 다니며 유튜브로 돈 벌기 결심하자마자 주말에 막 영상 찍고 올렸었어요!.

제가 난생처음에 영상 업로드 했던 게이 혼합하면 이였는 데요 나름 열심히 촬영하고 편집해서 올렸던 거라 조회 수 기대하면서 올렸는데 조회 수 20도 안 나오더라고요. ㅎ. 그래서 실은 이게 쉬운 게 아니구나 하고 포기할까도 각오했었어요 근데 아쉬웠던 게 유튜브로 돈 벌기가일차 올려놓은 영상에서 조회 수따라 고혈이 내리 발생하는 거다 보니 일터 다니면서 하기에 과히 괜찮은 아이템인 거죠 그래서 또다시 그대로 해보자 하고 개시했었어요. 근데 제가 이쪽 방 면에 대해 과히 아무것도 모르다 보니 배움터이라도 다닐까 싶었었는데요일터 다니면서 배움터 다니기엔 때 이나 공간적으로 구속이 과히 크더라고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근역 유튜브 아카데미(온라인)에서라인)에서 광대기 개시했어요. 퇴근하고 나서 일석먹고 간간이 촬영 각도 잡는 비결, 섬네일 편집, 앱으로 편집하기, 얘깃거리 성 있는 키워드 잡는 법 등 배워서 또다시 각오 개시! 실은 이 전에 유튜브나 인터넷으로 찾아보며 했을 땐 저처럼 갓 막 개시하는 면들한테 보탬이 되는 국부들보다는 어느 가량 터전 잡혔을 때 보탬 될만한 첩보라서 현실적으로 보탬이 되진 않았었는데요. 그래도 아카데미에서 그대로 기지부터 차근차근 광대니까 제가 기본적인 국부들부터 놓치고 있던 게 많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제 채널을 분해할 수 있는 작용이 위치한다는 것도 모르고 개시했었거든요ㅋㅋㅋ.

이렇게게 낱낱 광대고 영상 몇 개 각오해서 올린 나중에 내 채널 분해해보니 제 채널의 주시다가 40~50대 부녀자이라는 것도 알게 돼서 좀 더 차분한 냄새로 올리기 개시했어요 그리고 나선 영상 5개가량 올렸을 때 아카데미에서 피드백 받아봤었던 데요 전 임가 푼이랑 딴 수강자 푼이 제 영상을 본 나중에 피드백 해주시는 거거든요 저 같은 경우엔 타이틀이 과히 눈에 안들 다다는 피드백이 많았어 고의 해주신 대로 수정하니까 훨씬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피드백해주시기 위해서 제 영상을 시해 주시니까 조회 수나 시 때도 늘어나는 효능도 있었네요. 크크 저만 그런 등지다 모르겠지만 저는 영상 촬영하는 데는 한 때? 가량 걸리는데 그거보단 편집하는데 때 이 과히 더 걸리더라고요. ㅠㅠ 저 같은 경우에는 일터 다니면서 간간이 하고 있는거라전임유튜버푼처럼 많은 때를 방자하긴 어렵고 막은 일단 사무소 일이 바빠서 단조롭다 편집 곡목 구사하다가 배워서 하고 있어요 난생처음에 아카데미에서 광대기 전에 인터넷으로 전인적인 곡목 이것저것 찾아보며 했던 것보다 훨씬씬 간단하고 깔끔하게 편집할 수 있고 때도 많이 줄었어요. 이런 단조롭다. 곡목부터 전인적인 곡목 구사하다 것까지 차근차근 공부하다 수 있어서 사무소 좀 나위 있어지면 낯씩 배워보려구요섬네일 같은 국부도 막은 아카데미에서 제공해주는 거로 사용하고 있는데유튜브로 돈 벌기 더 할 각오이라 이것도 제가 낯씩 만들어 봐야겠죠. 흐흐(각오해보니 내리 미루기만 하는 듯. ㅠㅠ) 막은 주말에 영상 촬영하고 평상에 간간이 편집해 올리는 식으로 해서 일주일에 한두 개 가량 올리고 있는 데요 아카데미에서 그대로 광대고 영상 올리기 개시한 등지다 막 3삭 첫 달엔 가만히 약간씩 꾸준히 느는 가량 였다가두 번째 달부터는 각처 감광이 잘 됐었는지 구독자긍 시 때 이 확확 늘더라고요 이때 젤 낙 붙였었어요. 크크 아카데미에 여쭤보니 이렇게 오름세 탈 때 가젤 중요하다고 해서 이때는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은 다짜고짜 올렸었어요그리고 저 먼젓번 주에는 결국 고형창출요소까지 만족해서 인정요청!! 막 인정 나는 건 아니고 일주일가량 기다려서 먼젓번 주에 인정 났답니다. 흐흐 갓 막 인정 나서 그리 큰돈은 아니지만 내가 사랑하다 방면으로 취향 삼아 할 수 있어서 즐기면서 할 수 있더라구요유튜브로 돈 벌기가 고형창출요소까지 가는 게 약간 힘들긴 하지만 거까지만 탈 그 담은 즐기면서 영상 올려주면 거기에서 고혈이 내리 나오니까 좋네요.

저처럼 유튜브 절대로 난생처음 개시하시는 푼은 인터넷에서 찾아보면서 중구 온 방으로 하는 것보다는 유튜브 배움터이나 유튜브 아카데미(온라인)에서 그대로 배워서 개시하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뭐 백만유튜버 만들어 주는 건 아니라도(ㅋㅋ)유튜브로 돈 벌기까진다짜고짜 도달할 수 있게 해주는 듯! 제가 글공부한 곳은 아래쪽 링크로 남겨놓을 테니 고려하실 분은 고려!! 유튜브 아카데미 막가기(링크 클릭) 위의 후반기 글은 한 마로부터 대가를 지불받을 수 있습니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