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수업의 오프라인 교육 마케팅 수업과 온라인 인터넷 차이점

강설명세가 온라인 강설과 대체로 유사하게 진행되었으나 온라인 강설은 와탑에 누워서 들어서 그런지 강설을 듣고 남는 게 별로 없었는데 배움터에 나와 몸소 강설을 들으니 개점 시 긴하다. 국부들을 비망록도 하고 몰도록 있게 강서을 들으니 인터넷 강의로 듣던 것과는 과히 차별이 난다. 대구배움터 강설은 부산 배움터에서 강석헌 김혜경 강의의 강설명세 동영상이 이미 올라와 있어서 인터넷 강의로 들어보니 대체로 알고 있는 내용이라 온라인 강설만 듣고 강서게 참가하지 않으려고 하다가 온라인 강설에서 오픈켑처 가설과 이용법, 디스코 어풀 이용법에 대해 서설을 하는데 깨달음가부족하여 오프라인 강설에 참여했다. 특히 인터넷 강의에서 오픈 캡처 곡목 이용법이 자세하게 서설되지 않았는데 곡목 서설, 단축기 제정, 클립기술 제정비결에 대해 자세하게 서설을 듣고 집에 와서 가설하여 이용해보니 과히 편하고 간편하여 브리핑 바탕이나 서류작성 시 때 이 엄청나게 많이 단축 될 것 균등하다. 금일은 부동산 사관학교 마케팅 가르침으로 김혜경 강의 님의 성취를 위한 인터넷 마케팅이 있는 날이다.

이상은 오프라인 강설의 강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앞으로는 온라인 강설보다는 오프라인 강설에 적극 참여하여 강서을듣는게 좋을 것 균등하다는 각오를 해본다. #온라인강설 #오프라인 강설 #마케팅 #인터넷 #인터넷마케팅 #온라인. 막까지 지도 한 컷을 캡처하여 서류에 넣기 위해 알 캡처 곡목을 단행하여 비디오 캡처 후 캡처된 조영을 저장 후 그림판으로 편집하여 붙여넣기를 했는데 금일 강서게서 배운 대로하면 단축키로 오픈 캡처를 단행과 캡처한 비디오가 클립아트로 저장되기 까닭에 서류에 막 붙여넣기를 함으로 1분이면 공작이 끝막음 될듯하다 밖에도 온라인에서는 실습을 일방적으로 서설만 하기 까닭에 한궁부만 깨달음 하지 못하면 따라 하기가 제한되는 때도 있고 몸소 실습하기보다는 가만히 듣고 넘어 감으로써 글공부효능이 없는 경우가 많다. 반면 오프라인 강서게서는 강의 님과 같이 디스코 이용 밥과 부동산 계산기 이용법 등 몸소 같이 실습을 해 글공부를 함으로써 쉽게 깨달음 되고 골속에 쏙쏙 들어와 앱을 막 이용 할 수 있도록 습득하는 등 유익한 강설까 되였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