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적 소문 마케팅강의 전문가에게 들은 후기

난생처음에는 그게 그렇게 요긴한지 잘 몰랐는데, 일하는 관점 맞은편 하는 관점에서는 갑 요긴한 거더라 정적. 제가 일하는 근무처에서 전에 바이럴마케팅강설을 들은 적이 있었어요. 때 자발적 소문 마케팅이 왜 요긴한지에 대해서 그대로 공부하다 수 있었죠. 다들 잘 지내시나요? 저는 근래에 인플루엔자가 걸렸는데 그래도 열심히 일하면서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인플루엔자도 뚝 떨어지더라 정적 흐흐 전에 들었던 바이럴마케팅강설을 본바탕으로 인스타나 딴 SNS를 활발하게 써보면서 자발적 소문 마케팅에 대한 감을 익혀가는 중이에요.

당연히 평상시에도 그런 국부는 많이 느꼈지만, 강설을 들으면서 세속 마케팅이 오죽 요긴한지 알게 됬다고 해야 할까요? 흐흐 바이럴마케팅강설을 사회 해주셨던 강사님은 이기용 강사님이신데 자발적 소문 마케팅 쪽으로는 극히 고명하다 권위자이시더라 정적. 간단하게 강사님의 천거를 들을 수 있었는데, 사회하신 강설만 무려 1,500회 앞이 넘고 국세청, 경찰청 같은 공공원동기부터 현시대건조, 한샘, 풀무원, NHN 등의 대기업, 중소기업, 단과대학 원동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강사로 활동하셨더라 정적. 이기용 강사님이 쓰신 블로그에 관한 책도 있었는데 쉽게 따라 하는 블로그 마케팅’이라는 책이었어요. 각오보다 SNS의 영향력이 어마어마하더라 정적.

이런 바이러마케팅강설을 난생처음 듣는 저에게도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어서 어렵지 않게 다가왔어요. 사실로 경영되고 있는 마케팅 보기를 보면서 이해하기가 더 쉬웠던 것 같아요. 난생처음 듣는 내용은 보면서 뒷날에 몸소 해보기도 하니 메모리에 잘 남더라 정적. 문제 그냥 블로그 첫걸음부터 이미 하는 명들에게내실 팁을 많이 얺어놓은 책이라고 해서 저도 한 번 사서 읽어볼까 해요 흐흐 이렇게 자기계발에 한 경로 더 올라가네요 흐흐 강설은 부드럽게 사회 되었어요.

이렇게 권위자가 팁을 많이 주는 강설을 어디서 들어보겠나요. 짐짓 복습은 요긴 ^^ 강사님도 이것저것 팁 같은 걸 많이 가르쳐 주시려고 하시더라고요.

길다면 긴 강설 때이었는데 재밌게 들어서 그런지 되게 짧게 느껴졌어요. 나중에 또 이기용 강사님의 강설을 들어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뒷날에 마케팅 관련해 문의사항이 생길 때 문의드리고 싶은 국부가 있어서 성함도 따로 받아왔어요~이번에 들었던 자발적 소문 마케팅 강설로 활용할 수 있는 SNS도 많아지고 마케팅도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을 잡을 수 없어서 많이 보탬 되었던 강설 때이었네요 ^^ . 들을 수 있을 때 몰두 팍! 해서 들어두는 것이 젤 요긴하죠 흐흐송두리째들 열심히 몰두하면서 듣고 있더라 정적 흐흐 실무에 사실로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요긴 내용만 쏙쏙 잘 매울 수 있었든 정말 유익했든 강설 때 이었습니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