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광고촬영 꿈꾸는사진가의 알류미늄 프라이팬 냄비와 캐논 사진기 법랑 제품광고사진촬영 누 끼

올려놓는 벌 컷 옆으로 열거하는 벌 컷도 많이 사용하지만 물건에 그러므로 이렇게 안위 쌓아놓아서 촬영하는 것도 조영으로 보여주는 좋은 요인 중에 낯입니다. 물건 조영은 다 캐논 조영기로 촬영을 하였고 누 끼를 따고 리터칭 후 공작을 다한 조영입니다. 냄비는 글라스 덮개가 있고 없고 조영 컷입니다. 금일 포스팅하는 포트폴리오 조영은 알루미늄 파란 냄비와 프라이팬 물건조영입니다.

탑1 옆 2 옆 라이트에서 바른편 뒤편에서 넘어오는 빛을 강하게 주었고옆 좌 라이트는 불찬성으로 약하게 세팅을 하였습니다. 라이트세팅은 가만히 극히 기본적인 3등입니다. 꿈꾸는조영가는 캐논 5D MK4 조영기와 24~70L II 그리고 프로그램 사진 D2 라이트 3등으로 물건상업광고 조영촬영 알루미늄 파란 냄비와 프라이팬 누 끼 찍었습니다. 면적별로 촬영도 하지만, 이렇게 물건별 면적별로 눈에 보기 쉽게 세팅을 했습니다.

금속화폐던 나위가 있다면 다양하게 누 끼컷외에 섬세함 컷 상것 등을 촬영하면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물건을 표현하기 좋은 누 끼컷 2~3장이 최고입니다. 정방 컷은 불찬성으로 탑라이트가 메인이고 쌍방 옆 라이트는 약하게 열만 잡는 게슈탈트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물건별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서 정방 컷들도 촬영했습니다. 탑라이트는 전체적으로 은은한 감동으로 평탄하게 들어가게 부드럽게 잡아주었네요.

여전하다. 세팅에서 촬영하여서 이런 옆 등급 샷은 빠르게 촬영이 된다는 강점이 있네요. 45도 전망 전체적인 물건섬세함을 잘 살리면서 촬영하려고 했습니다. 45도 전망과 정방 전망이 있으면 단 2 마련으로도 물건을 잘 표현할 수가 있습니다. 이건 게슈탈트가 다르기까닭에양옆 라이트를 좀 더 세게 넣었습니다.

꿈꾸는조영가의 캐논 조영기로 물건상업광고 조영촬영 알루미늄 파란 냄비와 프라이팬 누 끼 캐논 5D Mk 4 프로 그램토포 D2. 여러아지 소스를 아니고 지울 건 지우고 살릴 건 살리면서 포토샵 복합공작을 진행하였네요. 일반적으로 찍어보면 이것저것 반사로 인해서 어수선한 조영으로 나오게 된답니다. 물건 단품과 글라스 덮개를 올려서 찍은 조영 글라스 덮개 같은 경우는 반사가 심해서 촬영과 후보 정에 때 이 많이 들어간답니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