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리동 마사지 타이 마사지 대전 진짜 태국마사지 왓포 만족스러운 중리동

#대덕구 중리동 넥타이 안마 #대덕구 중리동 태국 안마 #중리간격마 #대덕구넥타이 안마왓포 넥타이 안마 요며칠 내리 찌뿌둥한 몸에 또 넥타이 안마 받고 왔어요 🙂 안마는 심줄을 풀어줘도 또 또다시 원체 대로 돌아오는 까닭에 72 때 만에 또다시 받아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곳 찾아 대덕구 중리동 태국 안마 왓포넥타이 안마에 다녀왔어요. 괜찮은 가게는 다 서구나 유성 쪽에 있는 것 같아서 그쪽으로만 다녔는데 대덕구 중리동에 이렇게 깔끔하고 괜찮은 가게가 있는 줄 몰랐어요. 본보기다. 큰 편이고 실내장식도 깔끔하고 무어보다 안마가 과히 좋았어 느낌에 드는 곳이에요.

·̑◡·̑ 대덕구 중리동 큰길에 있어서 매번 가다지는 곳인데 밖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딱 들어섰을 때 태국 감동 나는 냄새의 실내장식과 고급스럽고 쾌적한 감동이 느낌에 들었고, 독특하게도 태국인 매니저가 (근역 말로) 안내해주는데 밝고 친절해서 과히 좋았어요. 무어 막까지 다녀본 넥타이 안마가게들은 한인 장년 부녀자분이 암울한 냄새로 안내해주는데 ㅋ_ㅋ 왓포넥타이 안마는 태국인 매니저 은덕에 가게가 더 밝아 보이는 감동이었어요. 🙂 웨이팅 공중도 있고 가게 전체적으로 넓고 밝은 편이라 좋더라고요.

대전 대덕구 중리동 태국 안마 왓포 넥타이 안마 가액이에요. 전신 넥타이 안마 60분이 3만 원으로 저렴한 편이라 이번에도 저는 90분으로 받았어요. :)요사이 동남아 경서 각오 중이라 안마가게도 각처 리포트 있는데 가액 허름하다는 동남아에서도 매끈하다 가게는 근역과 가액 차가 별로 없더라고요. 왓포넥타이 안마는 깔끔하고 서브 좋고 가액 도착해요.

˃̵͈̑ᴗ˂̵͈̑ 대덕구 중리동 태국 안마 왓포 넥타이 안마에는 방이 팔 개나 있어요. 1인실과 이 인용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저는 1인실에서 안마받았는데 아늑하고 좋았어요. 방이 많아서 객이니 많은가 궁금했는데, 평상 상오 때에 오픈에 맞춰 갖췄는데도 개인들이 내리 있더라고요. 일반 저는 태국 안마가게에 탈 낮에 가는 편이라 딴 개인들을 본 적이 대국보 없는데 왓포넥타이 안마는 오픈 때부터 개인들이 내리 들어오더라고요.

그만큼 안마사 복불복 없이 잘하는 곳이고 단골집이 많은 것 같았어요. 방에서 옷을 갈아입고 나와 풋 온천을 받았어요. 풋 온천 받는 간격 군음식이랑 따스하다 녹다 한 잔 마시고요- 요런 태국 감동 폴폴 나는 아이템 과히 좋아요. :)) 발 담그고 기가 교니 태국인 치료사가 와서 발을 닦아주는데, 일반 수분만 닦아주는 딴 가게과 달리 이곳 비누로 일차 더 닦아주더라고요. 룸에 들어가서 본격적인 안마 타임아웃 :)발부터 시작해서 가교, 등, 깡패, 팔 다 골고루 받는데 정말 과히 과히 시원했어요. 안마 해준 치료사가 단발머리에 고글 쓴 분이었는데, 막껏 받아본 것 중 손꼽힐 가양로 저한테 과히 잘 맞아서 뒷날에 탈 꼭 그분한테 또다시 받고 싶더라고요. 같은 가게가어도 치료사마다 기능이 다르겠지만 해준 분은 지압요법 하는 부위가 딴 가게에서 하지 국부를 샅샅이 시원하게 눌러줘서 과히 좋았어요. 꼭대기 꼭대기 ღ’ᴗ’ღ 잘한다고 소문난 곳이어도 치료사가 복불복인 곳이 대국보인데 이곳 대국보 만족스러우니 객이니 많은 게 아닐까 싶어요.

느낌 좋은 서브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가게 냄새도 정말 느낌에 들고요. ·̑◡·̑가격대성능비 꼭대기인 곳이니 서글서글하다 태국 안마 받고 싶은 분들은 갖춰보세요. 왓포 넥타이 안마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밭대로 1144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덕구 중리동 236-6 042-634-2002 open 11 am – 5 am 연중무휴.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