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동마사지 마사지 휴 타이 지산동 실제 후기 수성구

대중교통 선용시 3호선 수성못역에서 내리면 된다. 두산오가두와 금전교차로 여가 대구 렉서스 전시장 옆에 곳하고 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수성구 안마 <휴넥타이안마>. #수성구안마 #지산동안마두산오가두 근린에 곳 신정를 맞이해서 남자친구와 함께 대구 커플안마 받고왔다.

깔끔하고 우아하다 아내 인테리어친절하게 맞아주시는 사주님과 고급스럽고 매끈하다 인테리어 은덕에 첫인상부터 좋았다. 수성구 안마 약간이라도 다녀본 명들은 알겠지만, 전용 주차소이 없거나 주차 뒷바라지 안해주고 나몰라라 하는 곳도 은근 많은데 휴넥타이는 넓은 주차 설치에 편하게 차대고 누진하다 수 있어서 주차로 인한 쓸 데 없는 강세 안받아도 된다ㅋㅋ 엘베타고 3층에 내리면 왼편에 있다. 차 선용시에는 건조물 땅속주차소에 A경주로 60분 \45,000 (맞돈가)주차 가능하다. 도보로 5분 가두.

1인실은 당연히 커플 스파룸 완비난 안마를 굉장히 좋아해서 넥타이안마 하는 곳만 최소 스무곳 가본 것 같은뎈 지산동 휴넥타이는 정말 대구 안마 중에서 손에 꼽을 가량로 본보기가 크고 설치이 좋았다. 상오 11시부터 피엠 7시까지는 감가 적용되서 3만원대로 A경주로를 즐길 수 있다. 가액은 맞돈가 4만5근원. 건식안마와 습식안마 중에 오등는 예매시 말씀드린대로 60분 넥타이안마를 선택했다.

준비해주신 따스하다 차 마시면서 따스하다 물에 발 담그고 있으니 주럽가 풀렸다면 가짓불이고ㅋ 찬 기운으로 굳었던 몸이 녹아 나른나른한 게 참 좋았다. 따스하다 차와 함께 풋스파방 안에 개개 단장실도 달려있는데 그 안엔 스파 설치까지 있길래 깜놀;ㅋㅋ 방 유람 꼭고 안마복으로 갈아입고 나가 족욕부터 했다. 약속경주로로 무결함 추천한다. 안내받은 2인룸으로 들어가보니, 딴 수성구 안마 커플실에 비해 공중이 굉장히 넓고 쾌적했다.

문는 안마를 받은 후의 감동인데, 그동안 쌓였던 주럽가 풀리고 몸이 안일하다졌다는 감동이 분명히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특히나 넥타이안마는 갈수록 그런 듯. mp4신년집단 터전로 누적된 주럽 타파수성구 안마 실은 기교은 다 그만그만하다 것 같다. 수성구안마 휴넥타이안마.

휴넥타이안마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44 3층. 매트리스 방석감도 딴 곳에 비해 유난히 좋아서 안마 끝나고 일어나기가 과히고단하다옸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