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동 마사지 <마사지 마니아> 진천동 달서구 대구 커플마사지 후기

남자친구와 대구 교외 나들이를 가기 딱 좋은 기후였지만, 어쩌다보니 금토 양일지속 과음한 오등는 사정이 영 꽝이라 대구에서 푹 쉬기로 했다. 대구3대혼합 으로 고명하다 가야성에서 얼큰하게 해장 후 근린 단골집 달서구안마 샵으로 향했다. #대구커플안마#달서구안마 #진천동안마진천교차로 근처에 곳청량한 취광의 공중이 너무 예뻤던 공일.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안 설치이마트 월배점 옆에 곳한 안마매니아.

대구커플안마 받으러 갓 이곳 몇 번 와봤다고 낯설지 않았다ㅋㅋ 깔끔하게 갈무리된 탈의실 및 샤워실안는 짜임새과 담벼락에 화이트톤 대리석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냄새를 나낸다. 내가 가본 진천동안마 중에서는 설치이 극히 좋다. 진천역 4번 출로에서 도보 3분 가두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고비 가능하며 차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맘스간섭 주차소을 이용하면 된다. 룸은 대구커플안마 되다 2인실은 당연히이고, 개인실과 다인실도 갖추고 있다.

감안로 예매 불가무이며, 블로그 리포트 예매한다고 하면 16만원짜리 대구커플안마 곡목을 감가받아 12만원에 받을 수 있다. 안마복으로 갈아입고, 차 마시며 10분 가량 족욕 후 2인실로 안내받았다. 운동경기안마, 넥타이안마, 아로마안마 등 심줄을 해이명령하다 족욕다양한 관할를 받을 수 있는 곳인데 오등는 운동경기안마 60분으로 선택했다. 운동경기안마 60분 \40,000난 기하 전부터 깡패가 결러서 불편하던 참이었는데, 관할사분께서 그 국부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려고 이상을 끝장나다(?) 만져주시는 손때이 좋았다.

대구커플안마 받은 은덕에 내 깡패에 위치하다 무거운 돌덩어리가 사라졌다. 60분 가만히 손으로 쪼물딱가두며 때만 떼우는 게 아니라 그대로 관할해주신다. 안마매니아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로 78거주지 및 전화번호: (성함 조영 감안)사업때: 10:30-03:00 [ 온갖 포스팅은 개인적인 감상이니 감안만 해주세요 ].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