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스웨디시 꿀잠을~ 근육 마사지 스웨디시 풀고 춘천 뭉친

넥타이 안마, 경락 안마, 아로마 안마 등 많이 있지만 기존 안마와 다르게 춘천 스웨디시 안마는 유럽풍의 기교 마일 안마라고 하더라고요. 힘들게 날로 받치다 있는 나의 결집 하다 심줄을 풀기 위해 춘천에 있는 춘천 스웨디시 안마숍에여자고인를 꼬시고 같이 커플 안마를 받고 왔어요. 딴 안마 보다 덜 아프다는 고인들 천예으로춘천 스웨디시 안마를 가겟집 되었습니다. 문에 들어 실내장식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감동을 하였어요.

담론 실에서 담론을 받는데 과히 많은 경주로가 있어서 가만히 60분으로 가결했어요. 스태프 푼도 친절하셨고요. 과히 적지도 더 걸리지도 않는 거로요. 뭐든지 한복판이 좋다고 부가 말씀하셨거든요^^;;막 안마를 받는 줄 알았는데 따로 족 목욕실이 있어서 거기에서 10분가량 족욕을 시켜 주셨어요.

여자고인랑 한참을 다언 떨고 있다. 막 안마실로 이동했어요. 따스하다. 물에 족욕과 차를 마시면서 긴장이 풀리더라고요. 1인실 커플 실 등 방이 많이 있더라고요. 우리는 당연히 이 인용 방으로 고고~들어서자마자 오순도순한 실내장식 소도구와 은은 한 방향 그리고 우아하다 실내장식에왠지 여자고인와 신혼 방에 있는 것 같았어요.

가만히 여자고인를 보니 여자 고인도 맘에 쏙 들어 하는 눈치였어요. 요기 약속 경주로로 잘 선택했다 각 오이 들었어요. “ㅋㅋ 금일 득점 그대로 따는구나”속으로 각오했어요. 둘이 가탄을 한 여가 어느새 안마사 푼이 오셨어요.

부드럽게 심줄을 풀어주시는 게 손이 가는 곳에 파스를 발랐는지 통쾌함이 느껴졌어요. 난생처음 마일을 바르고 안마를 해주시는데 확실히 딴 안마하고 남다르네요. 이런 안마도 있다고 하는 각 오이 들더라고요. 했을 때 내내 정신없이 받다 보니 사지 육체 이 개운하고 편안해진걸 느낄 수 있었어요.

뒷날에 여자고인와 얘기했더니 여자 고인도 또 오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갓 안마는 요기로 와야겠다는 각오와 함께여. 우린 짐짓 천정연분인가 봐요. 느낌이 이리 잘 통하니까요^^;;;안마를 꼭 고 나오면서 몸이 과히 편안해져서 이상했어요.

또 몸이 무거워지고 고단하다 때 꼭 또다시 애용할 계획이에요. 그간 몸에 무거운 추 같은 걸 달고 다녔었다고 해야 할까? 아무튼 안일하다. 한주가 된 거 같아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춘천 스웨디시 안마 강원도 춘천시 옥천동 111-22건마다 자:스웨디시, 2인샵www.

gunmagaja. com.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