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쿠팡 저품질로 망했습니다. 블로그 파트너스


▼대량 자동 홍보는 아래 링크에서▼

http://abit.ly/wmk5ed

쿠팡파트너스API

가만히 순수하게 블로그만 하면 안 돼? 돈은 내가 벌게 ‘이렇게 네이버가 말해오는 것 같은 공상을 해봅니다. 시작에 몇 년 전부터 블로거들에게 괜찮은 고혈을 안겨줬으면 이런 일도 없었을 것 같습니다 매진하는 거보다 과히나 적은 돈을 손에 쥐여주니까 어떻게 가계에 보태겠다고, 먹고살겠다고 이것저것 하게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렇게 하면 ‘이거 네이버 거 아니잖아? 응 제품 먹어’, ‘돈 되는 건 송두리째 네이버와 연관되다 것만 해, 딴 곳 거치면 어림없어~’ 블로그로 쿠팡 배우자스 고혈을 올리는 건 갓 귀결하다 것 같습니다 막은 가까스로 무를 뽑았지만 단소를 뽑을지도 모릅니다. 큐텐은 미처 멀쩡하고요 쿠팡이 갑 고혈이 좋았는데 걱정거리 되네요. 왜 명들이 공복, 간과 공약질, 정규직을 그토록 원하는지 제가 몸소 체감하니 알겠습니다 이렇게 내세가 불명한 고혈은 돈을 벌면서도 불안하거든요. ㅋㅋㅋ돈 좀 적게 벌더라도 내세가 보장되고 규칙적인 급분쟁이 생계가 훨씬 우수하다는 걸 이번에 깨달았습니다 앞으로 뭐 먹고 사나 걱정거리 좀 해야겠습니다. 각오한층 쿠팡 배우자스의 고혈이 내가 보도해서 물품이 팔려서 구전을 받았다 라기보다는 블로그를 희생해서 그 진가를 고혈로 받은 게 아닌가 싶네요. 고혈은 아니고 제 블로그를 통해 발생했던 방매 중 국부입니다 빠르다 기간 간격 꽤 괜찮게 팔았죠 기간은 내밀입니다(ㅋ). 그래도 조지 약차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네이버 애들 포스트로 15년 간격 꼬박꼬박 모아야 할 돈을 쿠팡 배우자스와 큐틴으로 2달 만에 벌었거든요 두 달 vs 15해 선발하다 건가요?애들 포스트의 고혈을 현실적으로 맞춰줘야 블로거들도 무구하다 포스팅만을 막 보다 더 열심히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니까 가만히 얌전히 포스팅이나 작성하라고! 딴짓하지 말고”왜 블로그로 돈을 벌려고 하는 거야. 이 가량만 해도 쿠팡 제품 색을 다 서설이 되는 것 같습니다 왜 명들이 괴로워하고 제품을 무서워할까요? 조사수가 안 나오는 까닭이죠. 네이버는 쿠팡 링크를 사랑하다 리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에게 고혈이 되지 않을뿐더러 쿠팡 링크를 다는 블로거들이 많아질수록 안 그래도 뒤죽박죽인 네이버 블로그 분위 기이 더 뒤죽박죽으로 망아냐기 까닭이죠(지어 유튜브에 원 펀치 맞고 중태에 빠진 사정리 더 예민합니다)네이버는 가만히 블로거들이 순수하게 낫들의 때와 매진을 희생하면서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해 주길 바라지만 많은 블로거가 쿠팡 링크를 남용하면서 영양가 없는 포스팅을 작성하니 네이버가 사랑하다 리가 없죠석일 같았으면 명들이 열심히 아무 보답을 바라지 않고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했다면 이젠 국외 문물인 유튜브가 많은 것을 바꿨습니다 명들이 더 똑똑해진 거죠 꼭 2009년에 아이폰이 내국에 상륙하고 나서 통신사와 스마트폰의 정당을 내려 분위 기이 바뀐 게 각오 나는군요 게다가 네이버는 엄연히 네이버 가게라는 상가를 운영하는데 맞수인 쿠팡 링크가 예쁘게 보이겠어요? 유튜브와 네이버 명들이 평을 총괄 한층 3월 말부터 공작이 개시된 것 같습니다 쿠팡 링크 포스팅에 대한 블로그 감독을 말이에요 날짜를 보면 송두리째 일치합니다 3월 말에서 4월 초부터 수많은 글이 올라왔죠. 쿠팡 배우자스가 2018년 말부터 개시됐고 때는 고혈률이 막의 3%가 아닌 8% 그 앞이던 때이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엔 발사 없이 지나가고 2020년 4월에 무를 꺼내네요 2018년부터 2019년까지 바싹 꿀 빠신 푼이 부럽습니다 짐짓 뭐든지 초창기가 극히 좋고 뜬소문 듣고 찾아온 명들엔 개악의 은의 이 기다리는 건 보편인가 봅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낯 걱정거리 중입니다 큐틴 링크 포스팅은 신기하게도 조사 수가 잘 나옵니다 대체 로고 혈률 이 쿠팡의 3%보다 낮은 1~2%라 포스팅을 올리는 블로거들이 적다 보니 네이버가 감각 쓰진 않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의 각오는 이러지 않을까요?’야야 옛적보다 애들 포스트 고혈 많이 올려줬잖아.

조회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19 by RMKG. Proudly created with Wix.co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